-
-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발행연도 - 2017 / 지음: 송재도 ; , / 들녘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86625
-
ISBN
9791159252259
-
형태
352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저자는 존 메이나드 케인스의 말을 빌려 주장한다. 두려움을 버리고 변화를 모색해야 한다. 지금보다 평등한 사회에서 다양한 가치가 피어나고 다른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다.
목차
‘마케팅 지배사회’ 발간 축사 / 박원순[서울특별시 시장]
머리말 마케팅과 우리의 행복
01 소비문화의 형성과 문화의 힘
02 광고의 원리: 경제적 합리성 vs. 감정과 무의식
03 소비는 나를 표현한다: 상징적, 경쟁적 소비
04 계획적 진부화: 가치의 소멸
05 마케팅 기법의 다양성
06 마케팅과 사회적 이슈
07 소비, 부와 개인의 행복
08 소득과 형평성, 사회의 행복
09 성장의 수단이 되어버린 소비와 행복
10 미래에 대하여
미주
참고문헌
찾아보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1 |
30대 | 0 |
40대 | 2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1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