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중국 소비시장을 올바로 이해하기위해 중국 현지 기업들의 성공 혹은 실패 사례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나는 알고 있다, 당신이 모르는 것을
관건은 변화하는 중국 소비시장에 대한 이해도
이 책은 어떻게 다른가: 중국 로컬 기업에 주목하다

Way 0 백가쟁명, 모든 세력이 다투어 울다
마셜과 뉴딜
동전의 양면
위기는 변화의 유일한 원동력이다
크다, 그러나 매우 어렵다

Way 1 혁신, 판을 바꾸다
패러다임 시프트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기술적 혁신만이 혁신의 전부는 아니다
경영 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Way 2 경영의 중심에 소비자를 놓다
알려진 기지수, 알려진 미지수, 알려지지 않은 미지수
고객은 항상 옳다
돌 없는 쌀을 팝니다

Way 3 소통, 가치를 창출하다
아이덴티티와 이미지
이름의 힘
말의 힘
이야기의 힘

Way 4 사면초가, 인터넷의 그림자 사방에 드리워지다
합종연횡
백화제방

Epilogue 변화와 소통, 그리고 이해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2015 / 지음: 이희준 / 이야기나무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2015 / 지음: 이희준 / 이야기나무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이야기나무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이야기나무
장사의 기술  : 600년 병영상인의 비밀 장사의 기술 : 600년 병영상인의 비밀 2014 / 주희춘 지음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중국 비즈니스 신서유기  :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2라운드 이제 서부내륙시장에 눈을 돌려라! 중국 비즈니스 신서유기 :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2라운드 이제 서부내륙시장에 눈을 돌려라! 2016 / 지음: 김근호 / 북랩
중국 비즈니스 신서유기  :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2라운드 이제 서부내륙시장에 눈을 돌려라! 중국 비즈니스 신서유기 :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2라운드 이제 서부내륙시장에 눈을 돌려라! 2016 / 지음: 김근호 / 북랩
로컬 차이나  : 급변하는 중국 시장, 현지 기업에서 답을 찾다  = Local China : the ways how they penetrated into the Chinese market 로컬 차이나 : 급변하는 중국 시장, 현지 기업에서 답을 찾다 = Local China : the ways how they penetrated into the Chinese market 2017 / 지음: 김도인 / 미래의창
왜 나는 중국을 공부하는가  : 중국 전문가 김만기 박사의 가슴 뛰는 중국 이야기 왜 나는 중국을 공부하는가 : 중국 전문가 김만기 박사의 가슴 뛰는 중국 이야기 2016 / 지음: 김만기 / 다산북스
왜 나는 중국을 공부하는가  : 중국 전문가 김만기 박사의 가슴 뛰는 중국 이야기 왜 나는 중국을 공부하는가 : 중국 전문가 김만기 박사의 가슴 뛰는 중국 이야기 2016 / 지음: 김만기 / 다산북스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지음 / 다산라이프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지음 / 다산라이프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지음 / 다산라이프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지음 / 다산라이프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 소설로 읽는 중국 비즈니스 매뉴얼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선택 16가지 : 소설로 읽는 중국 비즈니스 매뉴얼 2017 / 지은이: 김민혁 / 청동거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2015 / 사비오 챈, 마이클 자쿠어 [공]지음 ; 홍선영 옮김 / 부키
학생가의 살인 학생가의 살인 2016 /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김난주 옮김 / 재인
(49가지 단서로 예측한)중국의 미래 (49가지 단서로 예측한)중국의 미래 2017 / 마르테 셰르 갈퉁 ; 스티그 스텐슬리 [공]지음 ; 오수원 옮김 / 부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