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네이버 파워컨텐츠 가이드 = Naver power contents guide : 꼼수보다 효과적인 상위노출 방법
발행연도 - 2017 / 지은이: 오종현 / e비즈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86574
-
ISBN
9791157830640
-
형태
221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네이버 파워컨텐츠를 위한 블로그 운영 전략과 함께 다양한 업체들의 사례를 통해 효과적인 광고 집행 방법을 이야기하는 책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프롤로그
Part 01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이해하기
1 바뀌어도 너무 바뀐 모바일 통합검색
2 출처를 신뢰하는 고객, 안정적인 노출을 원하는 광고주
3 좋은 컨텐츠로 물관리하는 네이버
Part 02 파워컨텐츠의 정체 파악하기
1 좋은 컨텐츠를 위한 공식 광고 상품
네이버 UGC 영역은 무엇인가
좋은 컨텐츠란 무엇인가
공식 광고 상품이란 무엇인가
2 파워컨텐츠의 노출 영역
3 파워컨텐츠 광고를 집행하기 전 알아야 할 것
파워컨텐츠 광고 사이트
파워컨텐츠 교육 정보
랜딩페이지
광고소재 등록 가이드
키워드 등록
광고비 소진은 CPC이다
파워컨텐츠 심사
4 네이버 검생광고와 파워컨텐츠의 비교
5 파워컨텐츠의 아쉬운 점
6 파워컨텐츠 집행 후 만족도
Part 03 파워컨텐츠의 컨텐츠 구성하기
1 저상업성을 유지하면서 구매의향 높이기
정보 영역에 중간 링크 삽입하기
2 파워컨텐츠가 필요한 사람
컨텐츠에 자신 있는 신생 블로그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시간이 없는 업체
이미지 관리가 필요한 대기업 블로그
연결문구 작성하기
홍보 영역에 배너 삽입하기
3 파워컨텐츠 구축, 마인드맵 구축
4 컨텐츠 구성 전략
Part 04 실전, 파워컨텐츠 광고 집행하기
1 우선 빈자리 확인하기
2 영어캠프 사례로 본 효과적인 광고 및 키워드 구성하기
3 웨딩드레스 속옷 업체 사례로 본 고객에게 효과적인 컨텐츠 구성
4 유학원 사례로 본 마케팅 채널들의 믹스
Part 05 브랜드 블로그 준비하기
1 하나의 네이버 아이디로 통합
2 블로그 외부세팅 방법
3 연관도 높은 컨텐츠 만들기
4 단일 컨셉으로 운영
5 개인아이디 vs 단체아이디
6 조건이 맞다면 공식블로그 신청을
7 출처 그리고 출처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4 |
40대 | 3 |
50대 | 3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3 |
2018년 | 1 |
2019년 | 3 |
2020년 | 2 |
2021년 | 0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