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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D 기능을 사용하여 2D 액션 게임 제작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처음부터 끝까지 예제를 완성하며 배우는 구성이다. 앞부분에서 유니티를 설치하고 간단한 러너 게임 실습한 후, 본격적으로 닌자 슬래셔 액션 게임(NinjaSlasherX)을 만들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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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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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과학자, 무엇을 배울 것인가  = Data scientist  : 빅 데이터 시대의 데이터 과학자 양성 독본 데이터 과학자, 무엇을 배울 것인가 = Data scientist : 빅 데이터 시대의 데이터 과학자 양성 독본 2014 / 지은이: 사토 히로유키, 하라다 히로우에, 시모다 노리히로, 기무라 슌야, 오나리 히로코, 오쿠노 아키히로, 나카가와 테이토, 하시모토 타케히로, 사토 요헤이, 와다 카즈야, 하야카와 아츠시, 쿠라하시 잇세이 ; 옮긴이: 정인식 / Jpub(제이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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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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