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인기 있는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 앱 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하는 실천 가이드
발행연도 - 2016 / 이원주 지음 / 미래와경영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19962
-
ISBN
9788962871708
-
형태
304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책소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앱 기획자 및 마케터에게 감히 기존의 마케팅 방법은 모두 버리라고 말한다. 이 책에서 말하는 “4E”가 앱 마케팅을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해 주는 Secret Code이며, 이를 통해 원하는 마케팅 성과를 얻어 낼 수 있을 것이다.
목차
Prologue
PART 01 앱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Chapter 01 왜, 앱 마케팅이 필요한가?
Chapter 02 기존 마케팅 방법과의 차이점을 알아라
PART 02 앱 마케팅 준비는 되었는가?
Chapter 01 소비자에게 충분한 Value를 주고 있는가?
Chapter 02 누구에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Chapter 03 당신의 스토리는 무엇인가?
PART 03 앱 마케팅 핵심 요소인 4E
Chapter 01 앱 마케팅 요소는 무엇인가?
Chapter 02 앱 노출을 강화하라!
Chapter 03 앱에 대한 체험을 활용하라!
Chapter 04 지속적 실행이 중요하다
Chapter 05 유효한 마케팅이 필요하다
PART 04 앱 마케팅 실행방안 11가지
실행방안 01 강력한 메시지로 사용자의 관심과 흥미를 끌어라
실행방안 02 사용자의 Context와 앱의 연관성을 높여라
실행방안 03 앱 마켓 내 상위에 노출하라
실행방안 04 앱이 자주 검색되도록 하라
실행방안 05 좋은 첫인상을 남겨라
실행방안 06 네트워크 효과를 이용하라
실행방안 07 앱 사용 경험과 마케팅 메시지를 일치시켜라
실행방안 08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라
실행방안 09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라
실행방안 10 앱 사용에 대한 Remind를 하라
실행방안 11 사용자의 관여도(Input)를 높여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4 |
50대 | 3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2 |
2018년 | 3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