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돈방석 영업노하우
  • 돈방석 영업노하우

    발행연도 - 2016 / 지음: 김우찬 / 하움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8078
    • ISBN 9791195357253
    • 형태 219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고객이 다음이 아닌 ‘바로 지금’,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나’에게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명확한 답을 안내한다. 영업 현장에서 깨우친 저자의 노하우 그리고 베테랑 영업인들의 사례와 이론들을 모두 응축시켜 한 권의 책으로 담아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동 마케터 김영란이 띄우는)1등의 영업 편지 (감동 마케터 김영란이 띄우는)1등의 영업 편지 2022 / 지음: 김영란 / 미다스북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2010 / 김용태 지음 / 연암사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2010 / 김용태 지음 / 연암사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최강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최강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2015 / 지음: 김용기 / 한스미디어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지음: 김우화 / 클라우드나인
돈방석 영업노하우 돈방석 영업노하우 2016 / 지음: 김우찬 / 하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2020 / 지음: 김유상 / 세종서적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2020 / 지음: 김유상 / 세종서적
한국경제, 유럽 현장에서 답을 찾다  :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꼭 필요한 실전경제 필독서 한국경제, 유럽 현장에서 답을 찾다 :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꼭 필요한 실전경제 필독서 2017 / 지음:김윤태 / 새라의 숲
영업의 족보  = A genealogy of business  : 성장하는 사람이 결국엔 성공한다 영업의 족보 = A genealogy of business : 성장하는 사람이 결국엔 성공한다 2017 / 지음: 김종구 / 렛츠book(렛츠북)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마케팅 브레인 :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환율의 미래 = Future of exchange rate : 절대 피해갈 수 없는 위기와 기회의 시대가 온다 환율의 미래 = Future of exchange rate : 절대 피해갈 수 없는 위기와 기회의 시대가 온다 2016 / 지음: 홍춘욱 / 에이지이십일
빛= Light: 모든 것은 빛에서 태어났다 빛= Light: 모든 것은 빛에서 태어났다 2016 / 지음: 김성근 외 / 휴머니스트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식객, 팔도를 간다 . 8 , 북한 편  식객, 팔도를 간다 . 8 , 북한 편 2012 / 허영만 취재.글.그림 ; 이호준 취재.글 / 김영사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똑똑한 아이낳는) 태교 동화 (똑똑한 아이낳는) 태교 동화 2014 / 엮음: 글공작소 / 아름다운사람들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New 한 권으로 끝내는)쇼핑몰 창업&운영 : 한 권으로 끝내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기본 교과서 (New 한 권으로 끝내는)쇼핑몰 창업&운영 : 한 권으로 끝내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기본 교과서 2015 / 고은희, 박대윤 지음 / 정보문화사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2016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철학 콘서트. 1, 노자의 인생론에서 마르크스의 자본론까지 철학 콘서트. 1, 노자의 인생론에서 마르크스의 자본론까지 2017 / 황광우 지음 ; 김동연 그림 / 생각정원
(고객을 사로잡는)SNS 마케팅 (고객을 사로잡는)SNS 마케팅 2016 / 지음: 최재용 [외] / 한국전자도서
아파트 투자는 타이밍이다 : 10만 건을 컨설팅한 아파트 전문가의 완벽한 재테크 아파트 투자는 타이밍이다 : 10만 건을 컨설팅한 아파트 전문가의 완벽한 재테크 2016 / 지음: 김인만 / 황금부엉이
나는 망하지 않는 법을 알고 있다 나는 망하지 않는 법을 알고 있다 2017 / 지음: 가지타 겐 ; 옮김: 이선화 / 지식여행
(상사의 마음을 움직이는) 한페이지 보고서, 기획서  : 핵심만 간결하게, 단 한 장으로 승부한다! (상사의 마음을 움직이는) 한페이지 보고서, 기획서 : 핵심만 간결하게, 단 한 장으로 승부한다! 2011 / 김용무 지음 / 대림북스
블로그 마케팅 : 홍대리가 블로그를 만든 까닭은? 블로그 마케팅 : 홍대리가 블로그를 만든 까닭은? 2006 / 제레미 라이트 지음 ; 이순희 옮김 / 용오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4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9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