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2

    발행연도 - 2016 / 지음: 양영희 ; 최탁; / 창비교육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7014
    • ISBN 9791186367308
    • 형태 291 p. 21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 일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2권에서는 달마다 펼쳐지는 혁신 초등학교의 교육 활동을 다룬다. 이제 막 혁신학교를 시작하려는 선생님들은 물론이고, 모두가 꿈꾸는 학교를 만들고 싶은 선생님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87퍼센트가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비전 메이킹 (87퍼센트가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비전 메이킹 2020 / 지음: 노규성 ; 정재완 / 한국생산성본부
나는 선생님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 / 지음: 노지현 / 한국경제신문i
나는 선생님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 / 지음: 노지현 / 한국경제신문i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 2014 / 노현경 지음 / 봉구네책방(작은숲출판사)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 2014 / 노현경 지음 / 봉구네책방(작은숲출판사)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1, 혁신학교를 움직이는 다섯가지 생각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1, 혁신학교를 움직이는 다섯가지 생각 2016 / 지음: 김영주 ; 최영식; / 창비교육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1, 혁신학교를 움직이는 다섯가지 생각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1, 혁신학교를 움직이는 다섯가지 생각 2016 / 지음: 김영주 ; 최영식; / 창비교육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2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2 2016 / 지음: 양영희 ; 최탁; / 창비교육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 3 , 중학교의 열두 달 혁신 교육 활동 안내서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 3 , 중학교의 열두 달 혁신 교육 활동 안내서 2016 / 지음: 김경희 ; 김미경 / 창비교육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 3 , 중학교의 열두 달 혁신 교육 활동 안내서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 3 , 중학교의 열두 달 혁신 교육 활동 안내서 2016 / 지음: 김경희 ; 김미경 / 창비교육
대학거부 그 후  : 졸업장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대학거부 그 후 : 졸업장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2014 / 한지혜 ; 정열음 ; 박고형준 ; 민다영 ; 김해솔 ; 김남미 ; 공기 ; 고예솔 지음 / 교육공동체 벗
대학거부 그 후  : 졸업장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대학거부 그 후 : 졸업장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 2014 / 한지혜 ; 정열음 ; 박고형준 ; 민다영 ; 김해솔 ; 김남미 ; 공기 ; 고예솔 지음 / 교육공동체 벗
대한민국 교사 4人4色 재외한국학교 도전기 대한민국 교사 4人4色 재외한국학교 도전기 2021 / 지음: 최미숙, 김현진, 서영석, 조윤호 / 교육과학사
마음 읽기를 통해 되찾은 교실 : WPI를 활용한 교사 성공담 마음 읽기를 통해 되찾은 교실 : WPI를 활용한 교사 성공담 2021 / 지음: 남예원, 강명모, 유련하, 이연주, 조승연, 박성매, 임성욱 / 위즈덤센터
너는 특별하지 않아  : 어느 교사의 맵고 따뜻한 한마디 너는 특별하지 않아 : 어느 교사의 맵고 따뜻한 한마디 2016 / 지은이: 데이비드 매컬로 ; 옮긴이: 박중서 / 민음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리스 로마 신화. 16, 페르세우스, 영웅 신화의 시작 그리스 로마 신화. 16, 페르세우스, 영웅 신화의 시작 2020 / 글: 박시연 ; 그림: 최우빈 / 아울북
고함쟁이 엄마 고함쟁이 엄마 2008 / 유타 바우어 글·그림 ; 이현정 옮김 / 비룡소
그리스 로마 신화 :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 15 , 신에 도전한 인간들 그리스 로마 신화 :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 15 , 신에 도전한 인간들 2020 / 지음: 박시연 ; 그림: 최우빈 / 아울북(북이십일)
(청소년을 위한) 노동인권 에세이 (청소년을 위한) 노동인권 에세이 2022 / 지음: 구정화 / 해냄(해냄출판사)
우리 아이 초등 교육 대백과 : 초등 입학 전부터 초등 6년까지 교육 로드맵을 완성하라! 우리 아이 초등 교육 대백과 : 초등 입학 전부터 초등 6년까지 교육 로드맵을 완성하라! 2020 / 지음: 남정희 / 상상아카데미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 3 , 중학교의 열두 달 혁신 교육 활동 안내서 다시, 혁신 교육을 생각하다 . 3 , 중학교의 열두 달 혁신 교육 활동 안내서 2016 / 지음: 김경희 ; 김미경 / 창비교육
블렌디드 수업 디자인 : 다양한 수업 경험을 설계하는 디지털 도구 활용과 사례 블렌디드 수업 디자인 : 다양한 수업 경험을 설계하는 디지털 도구 활용과 사례 2021 / 지음: 박영민, 박소영, 조현숙, 김미란, 김동우, 이화욱 / 프리렉
디지털 단식 : 아이의 뇌를 살리는 4주 프로그램 디지털 단식 : 아이의 뇌를 살리는 4주 프로그램 2016 / 빅토리아 던클레이 지음 ; 민국홍 옮김 / 토트
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앱 프로그래밍 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앱 프로그래밍 2020 / 지음: 이종원 / 한빛아카데미
여섯마리 까마귀 여섯마리 까마귀 2004 / 글·그림: 레오 리오니 ; 옮김: 이명희 / 마루벌
(파워블로거) 맥북의 기타 독학교실 (파워블로거) 맥북의 기타 독학교실 2012 / 김경태 지음 / 멘토르출판사
심껏 살다 보면 좋은 끝이 올 겨  : 김덕임 수필집 심껏 살다 보면 좋은 끝이 올 겨 : 김덕임 수필집 2015 / 지은이: 김덕임 / 생각나눔
(학교를 바꾸고 학생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 (학교를 바꾸고 학생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 2017 / 지음: 김덕년 / 에듀니티
(내 아이를 위한)비폭력 대화 (내 아이를 위한)비폭력 대화 2008 / 군디 가슐러, 프랑크 가슐러 지음 ; 안미라 옮김 / 양철북
혁신학교 2.0  : 혁신학교를 넘어 학교혁신으로 혁신학교 2.0 : 혁신학교를 넘어 학교혁신으로 2014 / 지음: 박일관 / 에듀니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2016 / 지음: 조벽 / 해냄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2018 / 지음: 마사 C. 누스바움 ; 옮김: 정영목 / 문학동네
삐딱할 용기 : 불온한 교사 양성 과정. 3 삐딱할 용기 : 불온한 교사 양성 과정. 3 2018 / 지음: 하승수 [외] / 교육공동체 벗
교실 속 자존감 : 교사의 시선이 학생을 살린다 교실 속 자존감 : 교사의 시선이 학생을 살린다 2014 / 조세핀 김 지음 / 비전과리더십(두란노서원)
시민교육이 희망이다 : 한국 민주시민교육의 철학과 실천모델 시민교육이 희망이다 : 한국 민주시민교육의 철학과 실천모델 2017 / 지음: 장은주 / 피어나
논쟁 수업으로 시작하는 민주시민교육 : 비판적 사고와 시민성 교육을 위한 안내서 논쟁 수업으로 시작하는 민주시민교육 : 비판적 사고와 시민성 교육을 위한 안내서 2018 / 지음: 넬 나딩스,, 로리 브룩스 ;, 옮김: 정창우,, 김윤경 / 풀빛,
(4차 산업혁명 시대 창의인재를 만드는)미래의 교육 (4차 산업혁명 시대 창의인재를 만드는)미래의 교육 2019 / 지음: 김경희, 옮김: 손성화 / 예문아카이브
공부를 공부하다 : 사교육 이기는 공교육 효과 공부를 공부하다 : 사교육 이기는 공교육 효과 2020 / 지은이: 박재원, 정유진 / 에듀니티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2018 / 지음: 전진한 / 다림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2015 / 박성희 지음 / 살림터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2016 / 지음: 마이클 S. 로스, 옮김: 최다인 / 지식프레임
(교사와 부모를 위한)발달교육이란 무엇인가? (교사와 부모를 위한)발달교육이란 무엇인가? 2017 / 지음: 현광일 / 살림터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 2020 / 지음: 알렉스 비어드; 옮김: 신동숙 / 아날로그:
(하버드 시대의 종말과)학습 혁명 (하버드 시대의 종말과)학습 혁명 2020 / 지음: 오강선 / 클라우드나인
미래학교 미래학교 2019 / 엮음: EBS 다큐프라임 미래학교제작진 / 그린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