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삼성의 판촉 기획 파트에서 잔뼈가 굵은 저자가 상권과 매장 분석에서부터 판촉 계획에 이르기까지 세밀한 실전 테크닉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책이다. 이 책은 중소 규모의 매장을 창업하고자 하는 사람, 매출을 늘려 상권 내 1등 매장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는 글 : 생존을 위한 매장 변신
불황을 이기는 매장
고객이 원하는 매장
지역 1등점이 되기 위한 매장력 강화 방법
판매력 강화를 위한 매장 변신 전략
특별 수요를 대비한 판촉 준비

1단계 : 우리 매장의 위치는 어디인가
영업 인프라 구축을 위한 상권도 작성
영업 활성화를 위한 상권 분석
성공적인 판촉 전개를 위한 설문조사 및 분석

2단계 : 매장력 강화를 위한 기본 만들기
매장 판매 강화를 위한 6가지 법칙
판매력 강화를 위한 매장 환경분석
집객력 높이기
매출력 강화를 위한 기본 요소의 적극적인 실천
영업 활동 계획표와 체크리스트
1등 매장을 만들기 위한 제품 지식 강화
매장 집객력 강화를 위한 전화 응대
고객 밀착 관리를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고객만족 서비스로 구매 유도하기
오감만족 매장 만들기
봄, 가을 성수기를 위한 매장 판촉 프로그램
집객력을 강화하는 스토리텔링 매장 만들기
봄 성수기의 외유내강 전략
봄 성수기의 영업 전략 수립 방법
상반기 마무리와 하반기의 영업 전략 수립
하반기 영업 활성화를 위한 현황 체크
하반기 영업 목표 및 활동 계획 수립

3단계 : 주목을 끄는 매장 만들기
집객력과 구매율을 높이는 매장 연출
고객만족을 위한 매장 연출 테크닉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매장 연출 차별화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매장 진열 차별화
고객 중심 진열로 매장 판매 활성화
방문 고객의 구매 촉진을 위한 매장 연출법 I
방문 고객의 구매 촉진을 위한 매장 연출법 II
연말 매출활성화를 위한 점두 POP 만들기

4단계 : 1등 매장을 만드는 판촉 기획
고객집객력을 높이는 판촉 기획
매출 확대를 위한 효과적인 판촉 운영 방법
성수기특수 공략을 위한 판촉 계획 수립
성수기특수 공략을 위한 판촉 기획 방법
성공적인 판촉 전략 세우기
차별화된 판촉을 위한 전술 계획
성수기특수 대비 판촉 기획의 4단계
성수기 대비 판촉 계획 수립
효율적 판촉 추진을 위한 의사결정 프로세스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판촉 계획 포인트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판촉 실행 및 점검
성수기특수 완전 공략을 위한 타깃 판촉
매장 판촉 캘린더 만들기
유형별 판촉 기획 포인트
성수기특수 공략을 위한 고객초청 행사 운영 방법
판매 활성화를 위한 이슈별 판촉 운영 방법
성수기 판매 촉진을 위한 수단
판촉 행사를 알리는 효과적인 방법
이슈 연계 판촉 계획표 만들기
차별화된 이벤트 만들기
지역·고객밀착형 이벤트
고객과 즐겁게 만나는 이벤트 만들기
봄 성수기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만들기
여름철 재미있는 이벤트로 방문 고객 늘리기

5단계 : 1등 매장을 만드는 고객 관리
고객의 매장 유인 전략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고객 확대 CRM 판촉
매출을 올리는 고객 밀착 관리 방법
스마트한 온오프 고객 관리를 통한 매장 영업 활성화
페이스북과 블로그 활용하기

<부록>
1. 분기별 판촉가이드
2. 판촉 캘린더 작성법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발칙한-예술가들  : 탁월한 사업가, 혁신가-혹은-마케팅 전략의 귀재 발칙한-예술가들 : 탁월한 사업가, 혁신가-혹은-마케팅 전략의 귀재 2016 / 지은이: 윌 곰퍼츠 ; 옮긴이: 강나은 / RHK(알에이치코리아)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2021 / 제즈 그룸, 에이프릴 벨라코트 지음; 홍선영 옮김 / 리더스북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5 / 김근배 지음 / 중앙book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
(김영호의) 유통혁명 (김영호의) 유통혁명 2017 / 지음: 김영호 / 빨간코끼리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21세기북스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스토리노믹스: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지음; 이승민 옮김 / 민음인
아이코니스트: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아이코니스트: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2022 / 제이미 머스터드 지음; 이은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세상에서 집중하는 법 : 디지털 주의 산만에 대처하는 9가지 단계 디지털 세상에서 집중하는 법 : 디지털 주의 산만에 대처하는 9가지 단계 2014 / 프란시스 부스 지음 ; 김선민 옮김 / 처음북스
감정 조절  : 안전하지 않은 사회에서 나를 지켜 내는 방법 감정 조절 : 안전하지 않은 사회에서 나를 지켜 내는 방법 2016 / 권혜경 지음 / 을유문화사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초격차 : 리더의 질문 초격차 : 리더의 질문 2020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화학 원소 아파트 화학 원소 아파트 2012 / 이영란 글 ; 우지현 그림 / 미래엔
월스트리트저널 인포그래픽 가이드  : 데이터, 사실, 수치를 표현할 때 지켜야 할 기본 원칙 월스트리트저널 인포그래픽 가이드 : 데이터, 사실, 수치를 표현할 때 지켜야 할 기본 원칙 2014 / 지은이: 도나 M. 웡 ; 옮긴이: 이현경 ; 감수: 강규영 / 인사이트
두려움 없는 조직 : 심리적 안정감은 어떻게 조직의 학습, 혁신, 성장을 일으키는가  두려움 없는 조직 : 심리적 안정감은 어떻게 조직의 학습, 혁신, 성장을 일으키는가 2019 / 지음:에이미 에드먼슨, 옮김:최윤영 / 다산북스
10초만에 이기는 보고서 10초만에 이기는 보고서 2016 / 지음: 미키 다케노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엄마의 편지  = Mom's letter  : 세상 모든 엄마들이 딸의 행복을 위해서 남기고 싶은 편지  : 조연경 장편소설 엄마의 편지 = Mom's letter : 세상 모든 엄마들이 딸의 행복을 위해서 남기고 싶은 편지 : 조연경 장편소설 2016 / 지은이: 조연경 / 선우미디어
1일 5식 다이어트  : 멘사 몸짱 한의사 기적의 100일 건강 프로젝트 1일 5식 다이어트 : 멘사 몸짱 한의사 기적의 100일 건강 프로젝트 2013 / 남호진 지음 / 미다스북스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회사원을 위한 심리학 사용법 회사원을 위한 심리학 사용법 2016 / 지은이: 강윤철 / 스타북스
근로계약서 한 장으로 끝내는 근로기준법 근로계약서 한 장으로 끝내는 근로기준법 2021 / 공저: 조영식, 강수연 / 중앙경제
행정학 콘서트  = Public administration concert 행정학 콘서트 = Public administration concert 2014 / 저: 권기헌 / 박영사
돈방석 영업노하우 돈방석 영업노하우 2016 / 지음: 김우찬 / 하움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