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발행연도 - 2016 / 시어도어 레빗 지음 ; 이상민, 최윤희 옮김 / 21세기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31063
-
ISBN
9788950964788
-
형태
311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명예교수 시어도어 레빗의 책. 저자는 이 책에서 ‘시장을 어떻게 정의하는가’에 따라 기업의 성쇠가 어떻게 바뀌는지, 기업의 목적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를 설명하며, 혁신 지상주의에 심취한 현재의 기업들이 빠질 수 있는 함정을 미리 경고하고 대안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신 증보판 서문
초판 서문
PART 1 왜 당신 회사의 마케팅은 폭발하지 못하는가
01 마케팅 근시안이 문제다
02 마케팅 상상력으로 승부하라
03 모든 것을 차별화하라
PART 2 마케팅 상상력으로 수직상승하라
04 모방전략을 혁신하라
05 서비스 시스템을 디자인하라
06 무형제품은 유형제품처럼 유형제품은 무형제품처럼
07 고객관계를 관리하라
08 제품수명주기를 활용하라
PART 3 마케팅 상상력은 기업의 미래다
09 마케팅 오해를 최소화하라
10 고객만족이 유일한 길이다
11 전 세계를 상대로 마케팅하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6 |
30대 | 4 |
40대 | 3 |
50대 | 4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4 |
2017년 | 5 |
2018년 | 1 |
2019년 | 2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2 |
2023년 | 1 |
2024년 | 2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