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명예교수 시어도어 레빗의 책. 저자는 이 책에서 ‘시장을 어떻게 정의하는가’에 따라 기업의 성쇠가 어떻게 바뀌는지, 기업의 목적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를 설명하며, 혁신 지상주의에 심취한 현재의 기업들이 빠질 수 있는 함정을 미리 경고하고 대안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 증보판 서문
초판 서문

PART 1 왜 당신 회사의 마케팅은 폭발하지 못하는가
01 마케팅 근시안이 문제다
02 마케팅 상상력으로 승부하라
03 모든 것을 차별화하라

PART 2 마케팅 상상력으로 수직상승하라
04 모방전략을 혁신하라
05 서비스 시스템을 디자인하라
06 무형제품은 유형제품처럼 유형제품은 무형제품처럼
07 고객관계를 관리하라
08 제품수명주기를 활용하라

PART 3 마케팅 상상력은 기업의 미래다
09 마케팅 오해를 최소화하라
10 고객만족이 유일한 길이다
11 전 세계를 상대로 마케팅하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2021 / 지음: 다마키 신이치로; 옮김: 안선주 / 쌤앤파커스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2019 / 지음: 디즈니 인스티튜드, 테오도르 키니 ; 옮김: 홍경탁 / 유엑스리뷰
린 마케팅 = Lean Marketing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린 마케팅 = Lean Marketing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2024 / 지음: 앨런 딥 ; 옮김: 김나연 / 알파미디어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앨런 딥,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라자 라자만나르 지음 ; 김인수 옮김 / 리더스북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2022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시어도어 레빗 지음 ; 이상민, 최윤희 옮김 / 21세기북스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필립 코틀러)마케팅의 미래 (필립 코틀러)마케팅의 미래 2023 / [외]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방영호 / 매일경제신문사 :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리마케팅하라! = Re:marketing :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최적의 마케팅 공부 리마케팅하라! = Re:marketing :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최적의 마케팅 공부 2022 / 지음: 박노성 / BM성안북스
저는 세일즈가 처음인데요 : 세일즈 고수의 스마트한 영업 저는 세일즈가 처음인데요 : 세일즈 고수의 스마트한 영업 2016 / 박성준 지음 / 한빛비즈
(평생고객 만드는 영업비밀)휴먼 터치 = Human touch (평생고객 만드는 영업비밀)휴먼 터치 = Human touch 2022 / 지음: 박원영 / 중앙경제평론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괴짜경제학 괴짜경제학 2016 / 스티븐 레빗 ; 지음:스티븐 더브너 [공] ; 옮김:안진환 / 웅진지식하우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11분 = Eleven minutes : 파울로 코엘료 장편소설 11분 = Eleven minutes : 파울로 코엘료 장편소설 2004 / 파울로 코엘료 지음 ; 이상해 옮김 / 문학동네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2015 / 지음: 잭 웰치 ; 수지 웰치 ; 옮김: 강주헌 / ALFRED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  :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그 후 5년, 상식이 된 것과 상식이 되어야 할 것들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 :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그 후 5년, 상식이 된 것과 상식이 되어야 할 것들 2015 / 이은주 지음 / 거름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경제학 콘서트 경제학 콘서트 2010 / 팀 하포드 지음 ; 김명철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 모든 청중 앞에서 미치도록 대단한 프레젠터가 되는 법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 모든 청중 앞에서 미치도록 대단한 프레젠터가 되는 법 2010 / 카마인 갈로 지음 ; 김태훈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조명의 미학적 원리와 방법 조명의 미학적 원리와 방법 2014 / 김영진 지음 / BM성안당
(바바라 민토)논리의 기술 (바바라 민토)논리의 기술 2017 / 지음: 바바라 민토 ; 옮김: 이진원 ; 감수: 최정규 / 더난출판사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안혜령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복합리조트 시대 카지노 미학 복합리조트 시대 카지노 미학 2013 / 박성수 지음 / 한국학술정보
우리들의 시간 : 박경리 시집 우리들의 시간 : 박경리 시집 2008 / 박경리 지음 / 나남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4
40대3
50대4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5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2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