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규모 업체를 운영하고 있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소자본 사업가들을 위한 리얼 마케팅 책이다. 실전 마케터인 저자의 남다른 마케팅 감각과 예리한 관찰력이 돋보이는 이 책에는 그동안 몰라서 못한 알짜배기 마케팅 정보가 가득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사의글
프롤로그
가이드라인
차례

1. 스마트 시대를 이해하면 살아남는다
어디 갔어! 방사능비
영업하는 사람 어디가고 전문가만 남았을까?
당신의 광고는 스팸인가, 정보인가?
SNS 대혼란시대 ‘고객 찾아 삼만 리’
고객 유혹의 코드 ‘공감’
아직도 프라이버시 타령 중?
대기업을 쥐었다 폈다 하는 파워블로거

2. 창업에 성공하려면 마케팅부터 배워라!
프랜차이즈가 마케팅을 대신해 준다고?
마케팅 대행업체에 맡기면 마케팅이 된다고?
명함과 전단지, 홈페이지는 전문 업체에 맡기면 된다고?
대기업의 마케팅을 따라하면 된다고?
가격으로 승부하면 된다고?

3. 고객을 리드하는 마케팅 원칙을 가져라!
당신만의 특별함이 상품의 고유 가치를 창조한다
당신 자신이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타깃마케팅 ‘바로 당신이야!’
고객을 유혹하는 콘텐츠의 힘
고정관념을 벗어나면 기발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4.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팔아라!
상처 난 사과가 더 비싸다?
어떻게 해야 우산을 많이 팔까?
지단의 분노가 관광 상품이 됐다고?
일반 상추를 살까? 해품달 상추를 살까?
고객을 팬으로 만든 음식점의 독특한 영업 비결
뒤집힌 세계지도가 35만 부나 팔린 이유는 무엇일까?

5. 고객이 빠져드는 시스템을 구축하라!
고객을 시스템화하면 고객이 만족한다
고객의 욕구를 자극하라!
욕심나는 꼬리표를 달아라!
고객후기는 시스템의 완성이다
고객을 홍보대사로 만들어라!
상황에 따른 단계별 시스템 구축하기!

6. 잘 나가는 강소기업을 벤치마킹하라!
바로 판매는 하수, 공감 판매는 고수
핵심 키를 찾으면 문은 저절로 열린다
시장에는 영원한 승자도 패자도 없다
상생을 위한 제휴마케팅을 시작하라!
직원이 흠뻑 빠지는 회사를 만들어라!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하라!
진심이 통해야 고객이 몰려온다

7. 고객을 사로잡는 온라인마케팅을 실행하라!
온라인마케팅 전개도를 만들어라!
온라인 마케팅의 뿌리가 되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낚시질을 하라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거미줄 시스템
잠재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뉴스레터
진정성 있는 글로 소통하라!

8. 세상을 리드하는 언론홍보로 도약하라!
작은 기업의 언론홍보 방법
이슈가 없다면 만들어라!
모방을 통한 보도 자료 만들기
기자의 마음을 녹이는 보도자료 배포 방법
언론홍보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에필로그 진정한 경쟁력은 액션에서 비롯된다
도약하기
용어 설명
부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2023 / 지음: 탬슨 웹스터;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2015 / 지은이: 웨인 윈스턴 ; 옮긴이: 김세희 / 혜지원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유명강 / 역락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2018 / 지음: 유은정 / 더문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2018 / 지음: 유장준 / 흐름출판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Show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소설 Show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소설 2009 / 유창조 ; 안광호 글 ; 김성민 이야기 / 안그라픽스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2014 / 이현선 지음 / 한스미디어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2012 / IGM세계경영연구원 지음 / 아이지엠세계경영연구원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 : New 세일즈 기법, New 세일즈 기법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 : New 세일즈 기법, New 세일즈 기법 2008 / 지음: 조기선 / 가림출판사
영업, 코칭이 답이다 영업, 코칭이 답이다 2015 / 지음: 김상범 / 호이테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