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현선 소장이 10년 가까이 강의하며 현장에서 체험하고 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책. 이 책은 ‘마술’이 지니고 있는 공간과 행동, 환경, 심리 제어의 놀라운 특성을 마케팅에 적용한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하며 모든 사람은 언제나 무언가를 팔고 있다
<매직마케팅의 비밀>을 효과적으로 읽는 법

1 매직마케팅의 탄생
2 매직마케팅 1단계 마음을 움직이는 8가지 매직모션
3 매직마케팅 2단계 가치를 높이는 8가지 심리화술
4 매직마케팅 3단계 설득을 돕는 4가지 환경심리전략
5 통념을 뒤집는 마케팅의 원칙들

매직마케팅 액션카드 활용법
감사의 글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2006 / 원저자: かんき出版編集部十ビシグペン ; 편저자: 오세조 / 중앙경제평론사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2013 / 저자: 윤홍근 / 청람
서비스마케팅 = Services marketing 서비스마케팅 = Services marketing 2004 / 이명식 / 형설출판사
그들처럼 마케팅하라 : Marcketing Strategy 그들처럼 마케팅하라 : Marcketing Strategy 2015 / 지음: 이상구 / 좋은땅
잘 사고 잘 파는 법  :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잘 사고 잘 파는 법 :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2010 / 이상발 지음 / 지식노마드
(Sales helper 이수미의) 당신만의 세일즈를 디자인하라 (Sales helper 이수미의) 당신만의 세일즈를 디자인하라 2015 / 지음: 이수미 / 호이테북스
솔루션 셀링 전략 솔루션 셀링 전략 2006 / 키스 이즈 지음 ; 김원호 옮김 / 더난출판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2014 / 이현선 지음 / 한스미디어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매혹의 마케팅 & 서비스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매혹의 마케팅 & 서비스 2013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는 식인종 추장에게 운동화를 팔았다 나는 식인종 추장에게 운동화를 팔았다 2012 / 전권열 지음 / 황금부엉이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2010 / 전재호, 전병길 [공]지음 / 새로운제안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2011 / 전하영 지음 / 마인드북스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2011 / 정영선 지음 / 멋진세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2003 / 조지혜 지음 / 시대의창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08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시그마프레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직 두 사람 오직 두 사람 2017 / 지음: 김영하 / 문학동네
김미경의 드림 온(Dream On) : 드림워커로 살아라 김미경의 드림 온(Dream On) : 드림워커로 살아라 2013 / 김미경 지음 / 쌤앤파커스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콘텐츠 기획 특강 = Contents planning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콘텐츠 기획 특강 = Contents planning 2015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전설이 파는 법  : 벌어본 자는 팔리는 냄새를 안다 전설이 파는 법 : 벌어본 자는 팔리는 냄새를 안다 2016 / 지음: 겐조 도루 ; 옮김: 류두진 / 위즈덤하우스
패션 뮤즈  = Fashion muse  : 스타일 하나로 세계를 사로잡은 패션피플 30인 패션 뮤즈 = Fashion muse : 스타일 하나로 세계를 사로잡은 패션피플 30인 2012 / 조엘 킴벡 지음 / 미래의창
창업회계학교  : 초짜 사장님들을 위한 부자 되는 절세 이야기. 개인사업자 편 창업회계학교 : 초짜 사장님들을 위한 부자 되는 절세 이야기. 개인사업자 편 2017 / 공저: 심재호, 정재학 / 에프케이아이미디어
멘토의 멘토  : 최고를 만든 최고의 가르침 멘토의 멘토 : 최고를 만든 최고의 가르침 2013 / 신용관 지음 / 쌤앤파커스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 Fashion brand & communication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 Fashion brand & communication 2012 / 고은주, 이미아, 이미영 지음 / 교문사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워렌 버펫의 완벽투자기법 워렌 버펫의 완벽투자기법 1995 / 로버트 해그스트롬 저 ; 김중근 역 / 세종서적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어릴 때부터 철학자 어릴 때부터 철학자 2017 / 지음: 도마노 잇토쿠 ; 옮김: 김선숙 / 성안당
품질은 과학이다  = Quality is a science  : 불량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다 품질은 과학이다 = Quality is a science : 불량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다 2010 / 지은이: 최시명 / 생각나눔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