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막막한 크리에이티브를 명쾌하게 정리한 책. 5년 동안 20명이 넘는 연구원이 모여 전 세계적으로 100곳이 넘는 기업의 성공 비결을 분석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_ ­지금 시장은 크리에이티브 전쟁 중
인트로_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크리에이티브의 패턴

크리에티브 패턴 1 ­ Paradox! 영원할 것 같던 모순을 해결하는 자, 시장을 지배한다
모순된 심리_ ­명품을 싸게 사고 싶다 vs. 명품은 비싸야 제맛
두 마리 토끼 잡기­_ 레스토랑 음식을 패스트푸드처럼 빠르게 먹을 수 있다면?
욕망과 현실의 괴리_ ­제트기를 갖고 싶다 vs.돈이 없다
제품에 대한 로망_ ­열이 펄펄, 뜨겁지만 절대 옷이 타지 않는 다리미
작은 회사의 인재 뽑기_ ­천재가 필요하다 vs. 쓸 만한 인재들은 다 어디로 갔나
상반된 과제­_ 단기 실적 vs.장기적인 지속가능

크리에이티브 패턴 2 ­ Superman! 하기 싫은 걸 대신하라
고민_ ­특별한 날 하루 위해 옷 사지 마세요! 빌려드립니다
게으름_ ­클릭만 하면 내가 보고 싶은 영화가 집 앞까지
갈등_ ­필요할 때만 차를 이용할 수는 없을까?
싫음_ ­게임으로 공부했더니 학습효과 108배 쑥쑥
기다림_ ­택배 기다리는 지겨움 해결했더니 택배 시장 70퍼센트 장악
귀찮음_ ­검정 양말 배달해드려요! 넥타이 부대 사로잡은 블랙삭스닷컴

크리에이티브 패턴 3 ­ Hunt!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자,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을 창출한다
약자의 강점_ ­택배원 모두 청각장애인 ‘기적을 배달합니다’
뉴 트렌드의 특성_ ­디지털 신인류 사로잡은 인터넷 미디어 허핑턴포스트
우리를 더 건강하게 하는 것­_ 진정성 있는 음료, 오바마가 마시고 코카콜라가 탐내다
레드오션 시장의 블루오션_ ­공항 두고 주택가에서 승부한 엔터프라이즈 렌터카
온라인에 없는 것­_ 왜 안경은 온라인에서 안 팔지?
자각하지 못한 불편_ ­물로 씻는 마우스, 아이팟 암밴드
새로운 성장 엔진_ ­유료방송 잘될수록 덩달아 수익 보는 NDS
여성을 더 아름답게 하는 것_ ­컬러·용기·이름 삼박자로 여심 사로잡은 OPI 매니큐어
지구를 살리는 것_ ­온실가스 줄이기 팀 둔 미 요구르트 1위 스토니필드 팜

크리에이티브 패턴 4 ­ Break! 당연한 것에 반기를 들라
소비에 관한 편견_ ­불황엔 대청소를 한다, 그리고 4배 비싼 염색약을 쓴다
수익에 관한 상식_ ­수익성 낮은 분야 올인해 고수익 낸 하청기업
메가트렌드에 대한 착각_ ­페이스북 인기로 돈 버는 건 징가
전통 법칙­_ 롱테일 전략으로 4년 만에 매출 30배
시장의 제약_ ­전기차도 휴대폰처럼 충전, 기술 아닌 시스템을 개척하라
영역의 특성­_ 공연 같은 광고로 재미·홍보 모두 잡은 애로우 애드버타이징
조직의 관성_ ­180도 달라진 다우코닝, 신사업 시작하려면 ‘별동부대’ 만들어라
고민의 주체­_ 대중에게 물어라! 아이디어 배틀 연 시스코
고성장 절대주의_ ­유토피아 기업 실현한 이나식품공업의 나이테 경영
권한_ ­‘토이스토리’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픽사의 13년 대박비결
위아래­_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고어, 아이디어만 좋으면 누구나 리더

크리에이티브 패턴 5 ­ Redefine! 한물간 것을 한발 앞선 것으로재정의하라
역량_ ­세상이 바뀌었다! 역량 재정의로 회생한 마블코믹스
핵심기술_ ­후지필름이 화장품을 만든다? 핵심 기술을 ‘트랜스폼’하라
제품의 콘셉트_ ­블루베리에서 정형돈까지, 마흔 살 삼립호빵의 빵빵한 변신
기존의 가치_ ­나이키, 리바이스, 루이비통, 페라가모가 사랑하는 지퍼 YKK
수익구조_ ­고객에게 돈 한 푼 안 받고 큰돈을 벌었다?
기업 이미지­_ 빠찡꼬는 도박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리진_ 적까지 버린 현지화로 중국 대륙 점령한 KFC
쓰레기­_ 중고 휴대폰 팔아 4년 간 18배 성장한 플립스와프
인센티브­_ 라이트 솔루션즈 성장 날개는 ‘사내 아이디어 주식 투자’

크리에이티브 패턴 6 ­ Date! 한 번도 만나지 못한 세계와 소개팅하라
전통시장이 온라인으로­_ 소셜커머스에서 못 팔 물건은 없다
안에서 밖으로_ ­인스턴트 와인의 대박
다른 경쟁 터전으로_ ­초콜릿시장 아닌 선물시장 공략해 연 10조 매출 페레로 로쉐
다른 타깃 소비자에게_ ­큰 회사 전유물 작은 회사에 팔아 전 세계 고객 6만 곳
이성에서 감성으로_ ­전 세계 광고시장 지배한 M&A 고수 퍼블리시스
다른 시공간_ ­30년 후 사람들은 어떻게 일할까?
전략의 중심축­_ 20세기 공룡 GE가 21세기에도 우량기업인 이유

크리에이티브 패턴 7 ­ Pick one! 딱 하나만 꼭 찝어내라
스타상품_ ­패딩점퍼 하나로 명품 패션 반열에 오른 몽클레르
핵심 타깃_ ­스컬캔디 “헤드셋 쓰고 보드 탈 사람 여기 모여”
레이저 타깃_ ­애플 익스클루시브 라인의 리미티드 에디션
진짜 쓰는 기능만 딱_ ­더 높은 사양? No! 쉽고 간편한 제품의 잇따른 히트
그들이 원하는 기능_ ­이거 한번 썼더니 다른 건 못 쓰겠다

크리에이티브 패턴 8 ­ Cut off! 필요 없는 건 싹뚝, 방해요인을 걷어내라
not interesting_ ­우리 헬스클럽에는 S라인 만들어주는 기구만 있습니다
not necessary_ ­호텔에 옷장도 레스토랑도 없다?
핵심 말고 나머지­_ 햄버거가 맛만 있음 되지
불필요한 버블­_ 월마트보다 30퍼센트나 싸지만 이익 더 남기는 알디
간섭과 관여_ ­그저 놀게 두었을 뿐인데! 고객이 기업의 팬이 된 락앤락
가격 거품_ ­‘벌거벗은 와인’의 어필
낭비_ ­삼성이 종업원 1600명 중견기업에 연수를 간 까닭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2013 / 지음: 심현수 / 나비의활주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30분 마케팅  = 30-minute marketing  : 도쿄대 20년 마케팅 강의를 한 권에 모두 담았다! 30분 마케팅 = 30-minute marketing : 도쿄대 20년 마케팅 강의를 한 권에 모두 담았다! 2018 / 지음: 아베 마코토 ; 옮김: 오시연 / 길벗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 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 질문형영업 2015 / 지음: 아오키 다케시 ; 옮김: 이아랑 / 인스토리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2012 / IGM세계경영연구원 지음 / 아이지엠세계경영연구원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2015 / 지음: 캐티야 안드레센 ; 옮김: 박세연 / 나남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탭  : 모바일 비즈니스에서 승자가 되는 법 탭 : 모바일 비즈니스에서 승자가 되는 법 2017 / 지음: 아닌디야 고즈 ; 옮김: 이방실 / 한국경제신문
전문가를 위한 C++ 전문가를 위한 C++ 2016 / 지음: 마크 그레고리 ; 옮김: 권오인 / 한빛미디어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핵심정리)비즈니스 프레임워크 69 : 전략계획부터 마케팅, 문제해결, 관리, 조직개발까지 아우르는 (핵심정리)비즈니스 프레임워크 69 : 전략계획부터 마케팅, 문제해결, 관리, 조직개발까지 아우르는 2015 / 호리 기미토시 지음 ; 오시연 옮김 / 위키미디어
(소비자를 끄는)유통전략 (소비자를 끄는)유통전략 2001 / 이상욱 지음 / 현대문예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2007 / 맹명관 지음 / 비전코리아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2013 / 한국비즈니스정보 지음 / 어바웃어북
한국유통산업흐름  : 한국 유통산업의 채널별, 업종별 현황과 전망 한국유통산업흐름 : 한국 유통산업의 채널별, 업종별 현황과 전망 2012 / 지은이: 한국유통포럼 / 이서원
(최악의 불황에도 이익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을 훔쳐라 = Business model (최악의 불황에도 이익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을 훔쳐라 = Business model 2015 / 지음: 이마에다 마사히로 ; 옮김: 서라미 / 한빛비즈
파이썬 네트워킹 마스터  : 실무자를 위한 파이썬 네트워크 자동화, DevOps, SDN 가이드 파이썬 네트워킹 마스터 : 실무자를 위한 파이썬 네트워크 자동화, DevOps, SDN 가이드 2018 / 지음: 에릭 추 ; 옮김: 전성빈 / 에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