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일본 마케팅 전략가이자 브랜드 컨설턴트인 저자들은 그간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서에서 다루지 않았던 ‘재미있는 스토리’에 주목했다. 기업의 강점을 고스란히 드러내면서도, 누군가에게 전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심볼릭 스토리’라 이름 붙이며, 기술이 진보할수록 점차 개성을 잃어가는 마케팅 전략의 한계를 심볼릭 스토리만이 유일하게 타개할 수 있다고 역설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공]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 유엑스리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2019 / 지음: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 북스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023 / 지음: 조명광 / 포르체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2024 / 지은이: 조준형 / 김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즈니만이 하는 것: CEO 밥 아이거가 직접 쓴 디즈니 제국의 비밀 디즈니만이 하는 것: CEO 밥 아이거가 직접 쓴 디즈니 제국의 비밀 2020 / 로버트 아이거 지음; 안진환 옮김 / 쌤앤파커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리더의 경영수업 : 특별한 리더들의 인생과 경영의 결정적 한 수 리더의 경영수업 : 특별한 리더들의 인생과 경영의 결정적 한 수 2015 / 엮음: 삼성경제연구소 ; , / 삼성경제연구소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어린이 속담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어린이 속담 2017 / 한날 지음 / 파란정원
(니키의)도크 다이어리. 7, 별로 유명하지 않은 TV 스타 이야기 (니키의)도크 다이어리. 7, 별로 유명하지 않은 TV 스타 이야기 2016 / 레이첼 르네 러셀 지음 ; 김은영 옮김 / 미래주니어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학교에서 살아남기 학교에서 살아남기 2017 / 지은이: 스베틀라나 치마코바 ; 옮긴이: 류이연 / 보물창고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2019 / 지음: 단희쌤 / 다산북스
유학과 사회생물학 : 선진유학의 사회생물학적 재조명 유학과 사회생물학 : 선진유학의 사회생물학적 재조명 2017 / 지음: 최문형 / 성균관대학교출판부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첫 2초의 힘)블링크 (첫 2초의 힘)블링크 2006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이무열 옮김 / 21세기북스
나만 바라봐  : 주목받지 않으면 못 견디는 현대병, 경계성 인간 분석서 나만 바라봐 : 주목받지 않으면 못 견디는 현대병, 경계성 인간 분석서 2018 / 지음: 오카다 다카시 ; 옮김: 김해용 / 동양북스
포 아워 바디 포 아워 바디 2012 / 티모시 페리스 지음 ; 강주헌 옮김 / 웅진씽크빅
(엑셀을 이용한) 정보분석과 경영의사결정 (엑셀을 이용한) 정보분석과 경영의사결정 2017 / [공]저: 심선영 ; 이주민 / 도서출판 가람
SNS 마케팅 & 브랜딩: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로 수익화 플랫폼 구축하기 SNS 마케팅 & 브랜딩: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로 수익화 플랫폼 구축하기 2022 / 지음: 이보영 / 휴먼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4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