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포화의 시대에는 대체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까? 수많은 히트 광고의 기획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안성은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에 그 비결을 밝혔다. “히트하는 상품, 잘나가는 사람, 모두 성공의 비결은 브랜드입니다.”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만들어 팔아야 한다는 게 저자의 주장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오리지널의 탄생 오리지널의 탄생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리뷰
브랜드의 비밀 : 세계를 사로잡은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브랜드의 비밀 : 세계를 사로잡은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2021 / 지음: 어맨다 시아폰 ; 옮김: 이지민 / BM성안당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공]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 유엑스리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2019 / 지음: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 북스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2018 / 지음: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 옮김: 안진환 / Leader's book(리더스북):
모든 것이 되는 법 모든 것이 되는 법 2017 / 지은이: 에밀리 와프닉 ; 옮긴이: 김보미 / 웅진지식하우스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잘 쉬는 기술: 어떻게 쉬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법 10가지 잘 쉬는 기술: 어떻게 쉬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법 10가지 2020 / 지음: 클라우디아 해먼드; 옮김: 오수원 / 웅진지식하우스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방구석 노트북 하나로 월급 독립 프로젝트 방구석 노트북 하나로 월급 독립 프로젝트 2021 / 지음: 노마드 그레이쓰 / 리더스북: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음식에도 마스크를 씌워야 하나요 : 팬데믹 시대의 식사는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 음식에도 마스크를 씌워야 하나요 : 팬데믹 시대의 식사는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 2020 / 지음: 임선영 / 마음의숲
자신 있게 결정하라  : 불확실함에 맞서는 생각의 프로세스 자신 있게 결정하라 : 불확실함에 맞서는 생각의 프로세스 2013 / 지은이: 칩 히스 ; 댄 히스 ; 옮긴이: 안진환 / 웅진지식하우스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지음: 최연미 / 세이지
(워렌 베니스의) 리더와 리더쉽 = LEARDERS : 세계 최고 리더 90인의 성공 노하우 (워렌 베니스의) 리더와 리더쉽 = LEARDERS : 세계 최고 리더 90인의 성공 노하우 2006 / [공]지음: 워렌 베니스 ; 버트 나누스 ; 옮김: 김원석 / 황금부엉이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2018 / 지음: 허두영 / 들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4
30대9
40대10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6
2021년4
2022년6
2023년5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