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발행연도 -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64040
    • ISBN 9788997225507
    • 형태 269p. 19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전 > 전문사전 > 문학예술전문사전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A CON 시리즈 1권. 흔히 아는 유명 브랜드가 아니라, 회사 근처나 집 앞 골목에 바로 보이는 하나뿐인 작은 가게. 그 작고 단단한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이 궁금했던 저자들은 작은 공간을 만들고 브랜딩한 서로 다른 세 가지 사례의 이야기를 청해 들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2019 / 지음: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 북스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023 / 지음: 조명광 / 포르체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2024 / 지은이: 조준형 / 김영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7 / 지음: 차재국 / 길벗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2019 / 지음: 채중석 / 좋은땅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저성장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23 / 지음: 최낙삼 / Saevit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돼지책. 1 돼지책. 1 2008 / 글·그림: 앤서니 브라운 ; 옮김: 허은미 / 웅진주니어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 결정적 1%, 사소하지만 치명적 허점을 공략하라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 결정적 1%, 사소하지만 치명적 허점을 공략하라 2016 / 리처드 탈러 지음 ; 박세연 옮김 / 리더스북
까만 크레파스와 요술기차 까만 크레파스와 요술기차 2005 / 나카야 미와 글·그림 ; 김난주 옮김 / 웅진주니어
까만 크레파스와 괴물 소동 까만 크레파스와 괴물 소동 2010 / 나카야 미와 글·그림 ; 김난주 옮김: / 웅진주니어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2015 / 지음: 잭 웰치 ; 수지 웰치 ; 옮김: 강주헌 / ALFRED
도토리 마을의 빵집 도토리 마을의 빵집 2012 / 글·그림: 나카야 미와 ; 옮김: 김난주 / 웅진주니어
도토리 마을의 서점 도토리 마을의 서점 2015 / 나카야 미와 글·그림 ; 김난주 옮김 / 웅진주니어
(어디어디 숨었니?) 모두 잠든 밤 (어디어디 숨었니?) 모두 잠든 밤 2016 / 글: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옮김: [어스본코리아 편집부] / 어스본코리아
도토리 마을의 경찰관 도토리 마을의 경찰관 2013 / 글·그림: 나카야 미와; 옮김: 김난주 / 웅진주니어:
도토리 마을의 유치원 도토리 마을의 유치원 2014 / 글·그림: 나카야 미와 ; 옮김: 김난주 / 웅진주니어:
(꼬마버스 타요) 뚝딱 뚝딱 최고의 정비사 : 타요와 공구놀이 (꼬마버스 타요) 뚝딱 뚝딱 최고의 정비사 : 타요와 공구놀이 2020 / 편: [키즈아이콘 편집부] / 키즈아이콘:
(어디어디 숨었니?) 여기는 동물들의 집 (어디어디 숨었니?) 여기는 동물들의 집 2015 / 글: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어스본코리아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 2015 / 글: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어스본코리아
(꼬마버스 타요) 공룡섬에 간 타요 (꼬마버스 타요) 공룡섬에 간 타요 2020 / 편: [키즈아이콘 편집부] / 키즈아이콘:
으악, 도깨비다! 으악, 도깨비다! 2010 / 손정원 글; 유애로 그림 / 느림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7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2014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2014 / 사토 오오키 ; 가와카미 노리코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2019 / 지음: 우석진 / 샌들코어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2015 / 지음: 필 클리버 ; 옮김: 서정아 / 길벗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1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