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발행연도 -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2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9204
    • ISBN 9788998243104
    • 형태 104 p. 26 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오락, 스포츠 > 오락
    • 카테고리분류 인문 > 문화/문화이론 > 문명/문명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중독과 불량 오락이라는 오명에서 지각과 인식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가상현실과 인공지능의 미래까지,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게임 산업의 발전을 주요 게임기와 개발자, 그리고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각양각색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살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2016 / 지음: 트레이시 풀러턴 ; 옮김: 위선주, 심연정 / 길벗
(GURPS)호러 (GURPS)호러 2015 / 저: 켄 하이트 ; 번역: 김성일 / 초여명
게임제작 공정관리 자동화도구 개발기술 게임제작 공정관리 자동화도구 개발기술 2003 / 한국게임산업개발원 편저 / 정일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 2005 / 한혜원 지음 / 살림출판사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2019 / 지음: 셀리아 호든트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Opengl game Programming Opengl game Programming 2001 / Kevin Hawkins ; Dave Astle 공저 ; 류광 역 / 정보문화사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2012 / 지음:후카다 코지 ; 옮김:김훈 / 비즈앤비즈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2021 / 지음: 김윤명 / 홍릉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페르시아의 왕자  : 조던 메크너의 게임 개발일지 1985~1993 페르시아의 왕자 : 조던 메크너의 게임 개발일지 1985~1993 2013 / 지음: 조던 메크너 ; 번역: 장희재 / 느낌이있는책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설민석의) 삼국지  : 누구나 쉽게 시작하고 모두가 빠져드는 이야기. 1 (설민석의) 삼국지 : 누구나 쉽게 시작하고 모두가 빠져드는 이야기. 1 2019 / 지음: 설민석 / 세계사 컨텐츠그룹
갯벌에서 살아남기 . 1 갯벌에서 살아남기 . 1 2010 / 글: 곰돌이 co. ; 그림: 한현동 / 아이세움:
내일은 실험왕. 39, 영양소와 소화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내일은 실험왕. 39, 영양소와 소화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2017 / 글: 스토리 a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
FBI 행동의 심리학 : 말보다 정직한 7가지 몸의 단서 FBI 행동의 심리학 : 말보다 정직한 7가지 몸의 단서 2011 / 조 내버로, 마빈 칼린스 [공]지음 ; 박정길 옮김 / 리더스북
가면생활자: 조규미 장편소설 가면생활자: 조규미 장편소설 2018 / 지음: 조규미 / 자음과모음
화성 프로젝트: [청소년] 화성 프로젝트: [청소년] 2021 / 지음: 앨리슨 윌거스; 그림: 와이어스 예이츠; 옮김: 이지유 / 창비
엄마, 주식 사주세요 존 리의 미래를 위한 투자 원칙 = Buy stock, buy future 엄마, 주식 사주세요 존 리의 미래를 위한 투자 원칙 = Buy stock, buy future 2020 / 존 리 지음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로지코믹스 : 버트런드 러셀의 삶을 통해 보는 수학의 원리 로지코믹스 : 버트런드 러셀의 삶을 통해 보는 수학의 원리 2011 / 아포스톨로스 독시아디스, 크리스토스 H. 파파디미트리우 [공]글 ; 알레코스 파파다토스, 애니 디 도나 [공]그림 ; 전대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2018 / 지음: 권덕형 / 샘터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마인크래프트 : PVP 미니게임 가이드. 5 마인크래프트 : PVP 미니게임 가이드. 5 2018 / 지음: Mojang AB: ; 번역: 이주안 / 영진닷컴
삼국지 = 三國志. 1, 도원결의 삼국지 = 三國志. 1, 도원결의 2015 / 나관중 원저 ; 이정범 글 ; 이승현 그림 / 주니어김영사
마인크래프트 : 몹 백과사전. 1 마인크래프트 : 몹 백과사전. 1 2018 / 저자: Mojang AB ; 역자: 파차 / 영진닷컴
삼국지. 1:, 복숭아밭에서 다짐하다 삼국지. 1:, 복숭아밭에서 다짐하다 2004 / 지음: 나관중 ; 옮김: 박상률 ; 그림: 백남원 / 시공주니어
만화로 보는 영화의 역사  = (The) cartoon history of the movies  : 라이벌 난장사 만화로 보는 영화의 역사 = (The) cartoon history of the movies : 라이벌 난장사 2013 / 그림·각색: 남무성 ; 글: 황희연 / 오픈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2018 / [편]: Mojang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외 / 문화과학사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2018 / Mojang AB ; 번역: 이주안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2019 / 지은이: 모장 AB; 옮긴이: 이주안 / 영진닷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2010 / 스튜어트 브라운, 크리스토퍼 본 지음 ; 윤미나 옮김 / 흐름출판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2005 / 이인화 지음 / 살림출판사
컴퓨터 게임과 문화 컴퓨터 게임과 문화 2005 / 김원보 ; 최유찬 공편 / 이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1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