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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와 닌텐도가 벌인 맹렬한 전쟁은 게임 업계 전체의 발전을 이끌어냈다. 과거 이 두 기업에서 일했던 직원들과 진행한 200건 이상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쓴 다큐멘터리 소설로, 저자는 전략, 전투에 집중하면서 이들이 어떻게 대중문화에 영구한 족적을 남겼는지 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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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왕국 일본을 건설한 거인들 게임왕국 일본을 건설한 거인들 2001 / 타키타 세이이치로 저 ; 김상호 역 / 게임문화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2016 / 지음: 트레이시 풀러턴 ; 옮김: 위선주, 심연정 / 길벗
(GURPS)호러 (GURPS)호러 2015 / 저: 켄 하이트 ; 번역: 김성일 / 초여명
게임제작 공정관리 자동화도구 개발기술 게임제작 공정관리 자동화도구 개발기술 2003 / 한국게임산업개발원 편저 / 정일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 2005 / 한혜원 지음 / 살림출판사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2019 / 지음: 셀리아 호든트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Opengl game Programming Opengl game Programming 2001 / Kevin Hawkins ; Dave Astle 공저 ; 류광 역 / 정보문화사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2012 / 지음:후카다 코지 ; 옮김:김훈 / 비즈앤비즈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2021 / 지음: 김윤명 / 홍릉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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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축구 엠블럼 사전  = European football club emblem  : 상징과 기록으로 보는 명문 클럽의 역사와 문화 유럽 축구 엠블럼 사전 = European football club emblem : 상징과 기록으로 보는 명문 클럽의 역사와 문화 2014 / 류청 지음 / 보누스
(쉽고 예쁜) 색연필 글자 일러스트 = Easy colored pencil for calligraphy (쉽고 예쁜) 색연필 글자 일러스트 = Easy colored pencil for calligraphy 2014 / 서여진 지음 / 미디어샘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고종석의 문장  : 고종석의 문장 : "아름답고 정확한 글쓰기란 무엇일까" 2014 / 고종석 지음 / 알마
타이포그래피 인 뉴욕  = Typography in New York  : 거리에서 만난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인 뉴욕 = Typography in New York : 거리에서 만난 디자인 2014 / 지은이: 오성수, 나재휘 / 지콜론북
고종석의 문장 : 자유롭고 행복한 글쓰기란 무엇일까 고종석의 문장 : 자유롭고 행복한 글쓰기란 무엇일까 2014 / 고종석 지음 / 알마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축구의 제국, 프리미어리그: 가장 부유하고 파괴적인 스포츠 산업이 되기까지 2021 / 지음: 조슈아 로빈슨, 조너선 클레그; 옮김: 황금진 / 워터베어프레스
[베스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DVD]: 12세 관람가 [베스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DVD]: 12세 관람가 2018 / 조 루소; 앤소니 루소 감독 / 월트디즈니
오늘 본 수채화 풍경 : 7가지 기법으로 쉽게 그리는 30가지 풍경 수채화 오늘 본 수채화 풍경 : 7가지 기법으로 쉽게 그리는 30가지 풍경 수채화 2019 / 지음: 김소라 / 책밥
이와타씨에게 묻다 : 닌텐도 부활의 아이콘 이와타씨에게 묻다 : 닌텐도 부활의 아이콘 2021 / 엮음: 호보닛칸이토이신문 ; 옮김: 오연정 / 이콘
편한 드로잉 오일파스텔 편한 드로잉 오일파스텔 2021 / 지음: 하혜정 / 북센스
81년생 마리오 81년생 마리오 2017 / 엮음: 인문학협동조합 외 / 요다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2012 / 지음:후카다 코지 ; 옮김:김훈 / 비즈앤비즈
게임 왕조 실록 :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의 이야기 게임 왕조 실록 :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김정남 / e비즈북스
피, 땀, 픽셀 피, 땀, 픽셀 2018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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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게임과 문화 컴퓨터 게임과 문화 2005 / 김원보 ; 최유찬 공편 / 이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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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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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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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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