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이승윤의 책. 이 책은 복잡하고 다양한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이끌어낼 마케팅 전략을 유쾌하고 스마트하게 풀어 쓴 마케팅 설명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음: 이무신 / Raon Book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음: 이무신 / Raon Book
소통과 스토리의 쓸모  : 인문학에서 배우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소통과 스토리의 쓸모 : 인문학에서 배우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2024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기획자의 노트  = A planner's note 기획자의 노트 = A planner's note 2018 / 지은이: 이성재 / 길벗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2022 / 지음: 이선미 / 앤의서재
거래 지능 거래 지능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2015 / 지음: EC연구회 외 ; 옮김: 조은아 / 비즈니스맵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2018 / 저: 이영희 / 두남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설득의 심리학 설득의 심리학 2004 / 로버트 치알디니 지음 ; 이현우 옮김 / 21세기북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작지만 강력한)디테일의 힘 = Power of detail (작지만 강력한)디테일의 힘 = Power of detail 2005 / 왕중추 지음 ; 허유영 옮김 / 올림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2009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황선종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2016 / 이지효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그들이 어떻게 해내는지 나는 안다  : 스마트한 사람들의 시간, 집중력, 열정 관리법 그들이 어떻게 해내는지 나는 안다 : 스마트한 사람들의 시간, 집중력, 열정 관리법 2016 / 지음: 크리스 베일리 ; 옮김: 황숙혜 / 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2016 / 김기완, 차영미 지음 / 다산북스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2021 / 고경희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부유한 노예 부유한 노예 2010 / 로버트 라이시 지음 ; 오성호 옮김 / 김영사
깨진 유리창 법칙 : 사소하지만 치명적인 비즈니스의 허점 깨진 유리창 법칙 : 사소하지만 치명적인 비즈니스의 허점 2006 / 지음: 마이클 레빈 ; 옮김: 김민주 ; 이영숙 / 흐름출판
나는 우리집으로 투잡한다 : Airbnb 나는 우리집으로 투잡한다 : Airbnb 2015 / 이창현 지음 / 투리북스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2008 / 맹명관 지음 / 비전코리아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 : 보통의 사람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삶의 특별한 순간들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 : 보통의 사람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삶의 특별한 순간들 2016 / 지음: 도종환 / RHK
2018 상상하라! 주택투자  : 시장의 대변혁을 가져올 10가지 변수가 지배하는 세상 2018 상상하라! 주택투자 : 시장의 대변혁을 가져올 10가지 변수가 지배하는 세상 2016 / 고현철 지음 / BM황금부엉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0
40대4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2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