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O2O와 옴니채널 마케팅의 등장 배경과 정확한 콘셉트, 변화하는 시장 분석, O2O 시대를 선도하는 경영 및 조직 전략, 대기업과 중소기업, 온라인과 오프라인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 전략, O2O 및 옴니채널 마케팅 성공 사례, 트렌드 전망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어판 서문│O2O와 옴니채널 전략 실무서를 한국에서 출간하며
시작하며│O2O와 옴니채널 마케팅 시대

제1장│O2O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제2장│O2O 마케팅의 28가지 전략
제3장│작은 기업들을 위한 O2O 맞춤형 전략
제4장│아마존을 따라잡는 O2O 기업의 조건
제5장│O2O 시대의 새로운 소비자
제6장│시장을 지배하는 새로운 기업 전략
제7장│인터뷰_우리는 이렇게 준비하고 이렇게 성공했다!
제8장│대담_O2O의 오늘과 미래

저자 후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 think like google 2016 / 지음: 이승윤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2022 / 지음: 이승윤 / 인플루엔셜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2015 / 지음: EC연구회 외 ; 옮김: 조은아 / 비즈니스맵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2018 / 저: 이영희 / 두남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대한민국 농가농촌을 위한) 상품기획의 정석 : 실패하지 않는 농식품 상품기획 9가지 방법 2019 / 지음: 이영빈, 최낙삼 / 새빛(Saevit)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2016 / 지음: 이영현 / 투윙북스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 차별화하지 말고 스스로 존재하라 2017 / 지음:이용찬 / 마일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친 SCM이 성공한다 미친 SCM이 성공한다 2014 / 민정웅 지음 / 영진닷컴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중국주식 1억이 10년 만에 175억 : 제2의 텐센트를 찾아라 중국주식 1억이 10년 만에 175억 : 제2의 텐센트를 찾아라 2015 / 안재만 ; 박원익 [공]지음 / 경향BP
루이스 헤이의 나를 치유하는 생각 : 나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행복과 긍정의 바이블 루이스 헤이의 나를 치유하는 생각 : 나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행복과 긍정의 바이블 2014 / 루이스 L. 헤이 지음 ; 강나은, 비하인드 [공]옮김 / 미래시간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김형택 / e비즈북스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2017 / 지음:마스다 아키코 ; 옮김:노경아 / 라이팅하우스
스마트워크  = Smart work  : 낭만 IT 김국현의 제안 스마트워크 = Smart work : 낭만 IT 김국현의 제안 2011 / 김국현 지음 / 한빛미디어
머니룰 머니룰 2014 / 지음: 에스더 힉스, 제리 힉스 ; 옮김: 박행국 / 나비랑북스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 :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마케팅 실무 노하우!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 :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마케팅 실무 노하우! 2019 / 저: 이민규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국제물류 국제물류 2015 / 저: 하영석 / 두남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2011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차세대 정보보호 인재 양성을 위한) 정보보호 인증제도 개론 (차세대 정보보호 인재 양성을 위한) 정보보호 인증제도 개론 2015 / 지은이: 한국정보보호심사원협회 ; 집필위원장: 전준철, 황준 ; 집필위원: 정승렬, 김광훈, 강민구, 김재현, 한명묵, 김동국, 이원연, 이혁 / 인포더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4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5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