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시장을 만드는 사람들 : 모두가 아니라고 말하는 '그곳'에 기회가 있다
발행연도 - 2016 / 지음: 치키린 ; 옮김: 이민영 / 21세기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0628
-
ISBN
9788950962128
-
형태
26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새로운 직업을 찾는 것을 넘어 세상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로 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사람들에 관한 책. 매일 새로운 기술이 생겨나는 시대에 변화의 징조를 빨리 알아채고,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가치를 제공하는 사람들, ‘마켓 크리에이터’를 소개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그들은 어떻게 새로운 시장을 만들었을까?
제1장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의 등장
‘나뭇잎 비즈니스’로 부자가 된 마을
논리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세상
고객을 상상하라!
가치를 교환하는 곳, ‘마켓’
고객은 상품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제2장 마켓 크리에이터의 스마트한 생각법, 마켓센싱
‘1:1’에서 ‘多:多’로
인터넷을 타고 확산되는 시장화
하나로 통합되는 ‘글로벌 시장’
좋은 직업의 기준이 변화한다
제3장 복잡할수록 ‘핵심 가치’에 집중하라
‘차이’를 만들어내는 힘
단 하나의 상품만 파는 쇼핑몰
‘안목’을 파는 사람들
“어떠한 불만도 삽니다”, 불만매입센터의 등장
‘시장 창조’가 세상을 풍요롭게 한다
제4장 이끌려 갈 것인가? 이끌어 갈 것인가?
미래는 정말 ‘영어의 시대’일까?
시장 위의 시장이 있다
나 자신을 팔 수 있는 시장을 선택하라
시장의 메커니즘 파악하는 법
누구나 마켓 크리에이터가 되어야 한다
제5장 시장의 진정한 승자가 되는 다섯 가지 방법
Lesson 1. 가격 결정력을 익혀라
Lesson 2. 인센티브 시스템을 파악하라
Lesson 3. 시장에서 높이 평가받는 방법을 배워라
Lesson 4. 성공과 실패의 관계를 이해하라
Lesson 5. 시장성이 높은 환경으로 들어가라
제6장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해보아야 할 때가 되었다
Change or Chance
보호받는 것일수록 위험하다
변화를 즐겨라!
참고 문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4 |
50대 | 0 |
60대 | 0 |
70대 | 1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4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1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