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발행연도 - 2015 / 지음: 조서환, 추성엽 / 북스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61576
-
ISBN
9791195463855
-
형태
246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이 책은 지금의 마케팅 전략을 점검하고 싶을 때, 적은 비용으로 더 큰 성과를 거두고자 할 때, 마케팅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실행해야 할 때 꺼내야 할 실전형 지침서다. 이 책은 대부분의 기업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가 생산에만 열중하다가 뒤늦게야 마케팅을 고민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목차
프롤로그 리더는 누구나 마케터다
PART 1 마케팅 철학을 정립하라
1. 리더의 마케팅 철학이 곧 기업의 전략이다
2. 장사는 고객을 남기는 것이다
3.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팔아라
4. 기업 이미지로 마케팅하라
5. 마케팅 중심 조직을 구축하라
PART 2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라
5. 히트상품, 5대 원칙을 기억하라
7. 핵심은 차별화다
8. 고객을 정조준하라
9. 본질은 지키되, 끊임없이 새로워져라
10. 브랜드가 조직을 이끌게 하라
PART 3 실전 경쟁력을 재점검하라
11. 가격 경쟁력이 있는가
12. 유통 경쟁력이 있는가
13. 광고 전략이 있는가
14. 홍보 역량이 있는가
15. 특화된 프로모션 아이디어가 있는가
에필로그 마케팅은 '살아 움직이는' 것이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2 |
40대 | 2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4 |
2023년 | 1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