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컨스트럭트 툴을 이용해서 슈퍼 마리오 같은 유명한 고전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자라도 책에서 설명하는 예제를 따라하다 보면 원하는 게임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기술을 저절로 알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이폰과 매킨토시 사용자를 위한) OS X Yosemite : 한방에 끝내는 최강 활용법 (아이폰과 매킨토시 사용자를 위한) OS X Yosemite : 한방에 끝내는 최강 활용법 2014 / 백성필 저 / Digital Books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2015 / 데이비드 버그, 브라이언 비발레츠 [공]지음 ; Pope Kim, 이정훈, 문정균 [공]옮김 / 한빛미디어
리액트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  : 유연하고 빠르며 유지관리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리액트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 : 유연하고 빠르며 유지관리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2018 / 지음: 미켈레 베르톨리 ; 옮김: 최민석 / 에이콘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2023 / 지음: 알렉스 보텐 ; 옮김: 노승헌 / 한빛미디어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2024 / 지음: 크리스 브래드필드 ; 옮김: 강세중 / Jpub(제이펍)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2018 / 지음: 와타나베 아츠시, 마츠모토 유타, 니시무라 요시카즈, 시미즈 토시야 ; 옮김: 양현 ; 감수: 김응수 / 위키북스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2015 / 지음: 알렉스 블루윗 ; 옮김: 신은정 / 에이콘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2018 / 지음: 기기 사이판 ; 옮김: 김경호, 배동환, 강용제, 차연철, 차원호, 이형석 / 에이콘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2018 / 지음: 프란세스코 사피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2020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2014 / 서민우 지음 / 앤써북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인류사를 바꾼 100대 과학사건 = 100 scientific events 인류사를 바꾼 100대 과학사건 = 100 scientific events 2011 / 이정임 지음 / 학민사
(Cafe24™ 글로벌+모바일)대박 쇼핑몰 만들기 : 누구나 쉽게 무료로 카페24 쇼핑몰을 (Cafe24™ 글로벌+모바일)대박 쇼핑몰 만들기 : 누구나 쉽게 무료로 카페24 쇼핑몰을 2014 / 전진수 지음 / 가메출판사
(기본에 충실하자!)웹 디자인을 위한 웹 프로그래밍 구조 (기본에 충실하자!)웹 디자인을 위한 웹 프로그래밍 구조 2002 / 아키히로 이치카와 저 / 영진닷컴
수학만점 프로세스 = Math process 수학만점 프로세스 = Math process 2015 / 지음: 고진석 / 웅진윙스
(C언어로 구현하는)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C언어로 구현하는)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2010 / 김진호, 최명복 공저 / 북스홀릭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