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미시경제학_기업에 대한 사고방식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2장 경쟁적 제품시장과 기업 결정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3장 사회와 기업의 합리적 행동의 원칙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4장 집단행동의 논리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5장 정부 통제_기업 유인에 주는 영향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6장 기업과 유인의 존재 이유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7장 전통적 시장과 네트워크 시장에서의 소비자 선택과 수요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8장 생산비와 기업 결정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9장 단기와 장기의 생산비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10장 이상적 경쟁조건하의 기업 생산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11장 독점력과 기업의 가격결정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12장 불완전경쟁 시장조건하의 기업 전략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13장 경쟁적 노동시장·수요독점 노동시장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14장 집단적 의사결정의 문제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제15장 국제무역과 국제금융
제Ⅰ부 이론과 공공정책 응용
제Ⅱ부 조직경제학과 경영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