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발행연도 -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46849
-
ISBN
9788960862685
-
형태
235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책소개
마케팅에 심리학을 응용해 까다로운 소비자를 사로잡는 법을 알려주는 책. 소비자들의 숨겨진 욕망을 자극하는 창의적인 발상법부터 가장 핫한 최신 사례를 넘나들며 마치 비밀과외를 하듯 알려줘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익히게 해준다. 호감 형성 심리를 이용한 맥도날드의 광고 전략, 진입 장벽을 높여 소유하고 싶은 욕망을 자극한 비잔 양복점의 희소가치 전략, 기브-앤드-테이크의 심리를 활용한 문전박대 당하기 전략 등 흥미롭고 도전적인 사례들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목차
PROLOGUE
PART 1 기초 체력을 다지기 위한 시크릿 코드
01 늘 최신 화두에 주목하라
02 최전선에 나가보라
0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라
04 순수한 마음으로 '왜?'라고 자문해보라
05 자연으로 돌아가라, 다만 세련되게
06 고객만족은 잊어라. 습관화가 열쇠다
07 차별은 아주 작은 차이로 만든다
08‘최초’라는 인식을 심어라
09 오직 ‘하나’뿐인 것으로 인식시켜라
10 일정 분야에서 ‘일등’으로 기억시켜라
PAR 2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시크릿 코드
11 브랜드를 자주 노출시켜라
12 어떤 형태로든 심적 압박을 주어라
13 모방행동을 유도하라
14 당근과 채찍을 활용하라
15 소비자로 하여금 생각해보게끔 만들어라
16 브랜드의 소리음을 기억시켜라
17 임팩트 있는 한마디면 족하다
18 소비자의 동경심을 자극하라
19 브랜드의 화젯거리를 만들어라
20 연인처럼 다정한 도둑이 되어라
PART 3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시크릿 코드
21 상대방의 약점을 공략하라
22 극단을 추구하라
23 지긋지긋하게 게릴라 공격을 감행하라
24 끊임없이 자신을 공격하라
25 실전에서는 전략 공식을 잊어라
26 늘 깨어있어라
27 마케팅 중심으로 체질을 개선하라
28 칼날이 아니라 칼자루를 잡아라
29 시장조사를 너무 믿지 마라
30 니즈는 잊어라 원츠를 자극하라
PART 4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시크릿 코드
31 개인 이미지를 관리하라
32 자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 파악하라
33 감정의 전달도 관리하라
34 후광반사 효과를 잘 활용하라
35 소유물로 나를 표현하라
36 남성성 혹은 여성성을 잘 표현하라
37 능력을 요령껏 과시하라
38 리더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라
39 상대방과의 유사점을 찾아내라
40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