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에 심리학을 응용해 까다로운 소비자를 사로잡는 법을 알려주는 책. 소비자들의 숨겨진 욕망을 자극하는 창의적인 발상법부터 가장 핫한 최신 사례를 넘나들며 마치 비밀과외를 하듯 알려줘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익히게 해준다. 호감 형성 심리를 이용한 맥도날드의 광고 전략, 진입 장벽을 높여 소유하고 싶은 욕망을 자극한 비잔 양복점의 희소가치 전략, 기브-앤드-테이크의 심리를 활용한 문전박대 당하기 전략 등 흥미롭고 도전적인 사례들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PART 1 기초 체력을 다지기 위한 시크릿 코드
01 늘 최신 화두에 주목하라
02 최전선에 나가보라
0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라
04 순수한 마음으로 '왜?'라고 자문해보라
05 자연으로 돌아가라, 다만 세련되게
06 고객만족은 잊어라. 습관화가 열쇠다
07 차별은 아주 작은 차이로 만든다
08‘최초’라는 인식을 심어라
09 오직 ‘하나’뿐인 것으로 인식시켜라
10 일정 분야에서 ‘일등’으로 기억시켜라

PAR 2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시크릿 코드
11 브랜드를 자주 노출시켜라
12 어떤 형태로든 심적 압박을 주어라
13 모방행동을 유도하라
14 당근과 채찍을 활용하라
15 소비자로 하여금 생각해보게끔 만들어라
16 브랜드의 소리음을 기억시켜라
17 임팩트 있는 한마디면 족하다
18 소비자의 동경심을 자극하라
19 브랜드의 화젯거리를 만들어라
20 연인처럼 다정한 도둑이 되어라

PART 3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시크릿 코드
21 상대방의 약점을 공략하라
22 극단을 추구하라
23 지긋지긋하게 게릴라 공격을 감행하라
24 끊임없이 자신을 공격하라
25 실전에서는 전략 공식을 잊어라
26 늘 깨어있어라
27 마케팅 중심으로 체질을 개선하라
28 칼날이 아니라 칼자루를 잡아라
29 시장조사를 너무 믿지 마라
30 니즈는 잊어라 원츠를 자극하라

PART 4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시크릿 코드
31 개인 이미지를 관리하라
32 자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 파악하라
33 감정의 전달도 관리하라
34 후광반사 효과를 잘 활용하라
35 소유물로 나를 표현하라
36 남성성 혹은 여성성을 잘 표현하라
37 능력을 요령껏 과시하라
38 리더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라
39 상대방과의 유사점을 찾아내라
40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생처음 철학 공부 : 소크라테스부터 쇼펜하우어와 니체까지 형이상학부터 유머의 철학까지 세상의 모든 철학 지식 인생처음 철학 공부 : 소크라테스부터 쇼펜하우어와 니체까지 형이상학부터 유머의 철학까지 세상의 모든 철학 지식 2023 / 지음: 폴 클라인먼 ; 옮김: 이세진 / 현대지성
마음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마음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2021 / 지음: 에디트 에바 에거 ; 옮김: 안진희 / 위즈덤하우스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서양미술사 서양미술사 2001 / E. H. 곰브리치 지음 ; 백승길 ; 이종숭 공 옮김 / 예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선과 모터사이클 관리술 : 가치에 대한 탐구 선과 모터사이클 관리술 : 가치에 대한 탐구 2010 / 지은이: 로버트 M. 피어시그 ; 장경렬 옮김 / 문학과지성사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언론이 말해 주지 않는 불편한 진실  : 양극화·분쟁·종교·민족·환경·질병 언론이 말해 주지 않는 불편한 진실 : 양극화·분쟁·종교·민족·환경·질병 2012 / 지음: 박종성 / 북스코프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2010 / 미치 조엘 지음 ; 서동춘 옮김 / 8.0
페이스북 : 기본사용법 + 모바일 페이스북 + 비즈니스 활용 페이스북 : 기본사용법 + 모바일 페이스북 + 비즈니스 활용 2011 / E.A. Vander Veer 저 ; 김태경 역 / 한빛미디어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혈액형과 성격  : A형은 소심하고 B형은 제멋대로라고? 혈액형과 성격 : A형은 소심하고 B형은 제멋대로라고? 2011 / 오기현 지음 / 다은 출판사
Bel-Ami = 벨아미 Bel-Ami = 벨아미 2012 / Guy de Maupassant 지음 / 더클래식
쳇 베이커 : 악마가 부른 천사의 노래 쳇 베이커 : 악마가 부른 천사의 노래 2007 / 제임스 개빈 지음 ; 김현준 옮김 / 을유문화사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2014 / 공저: 오세조 ; 박진용 / 중앙경제평론사
(인터넷 검색보다 빠른) 포토샵 CS5 무작정 따라하기  :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인터넷 검색보다 빠른) 포토샵 CS5 무작정 따라하기 :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2011 / 정승은 지음 / 길벗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2015 / 지은이: 웨인 윈스턴 ; 옮긴이: 김세희 / 혜지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