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짜릿하고 따뜻하게
  • 대출인기

    짜릿하고 따뜻하게

    발행연도 - 2011 / 지은이: 이시은 ; 사진: 이병률 ; 이상순 / 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11957
    • ISBN 9788993928280
    • 형태 287 p. 20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는 하루에도 수백 번 광고를 마주한다. 아침 출근길 라디오 방송에서, 전철을 기다리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서, TV를 틀어놓고 드라마를 기다리며…. 그중에 우리 마음에 와 닿는 광고는 과연 얼마나 될까? 10년차 카피라이터인 저자가 일본에서 TV, 라디오, 인쇄매체 등을 통해 공개된 광고와 카피 중에서 우리 마음에 와 닿는,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명광고, 명카피를 모아 소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산토리 각·위스키
산토리 올드·위스키
시세이도·기업PR(화장품)
조지아·캔커피
아사히신문·기업PR(신문)
시세이도·기업PR(화장품)
오자키·기업PR(학생복)
JR 청춘18티켓·기차여행
니카이도·보리소주
JR 청춘18티켓·기차여행
올림푸스·기업PR(광학제품)
리쿠르트·기업PR(구인구직)
JR 청춘18티켓·기차여행
후지테레비·기업PR(방송)
히요코·일본 과자
JR 풀문·기차여행
산토리 히비키·위스키
메이지제과·기업PR(과자)
아사히신문·기업PR(신문)
니카이도·보리소주
후지테레비·기업PR(방송)
글리코유업·기업PR(유아용 유제품)
JR토카이·기차여행
DREAMS COME TRUE·음반 발매
산토리·위스키
JR토카이·기차여행
나가노 시계·기업PR(시계)
LOVE TODAY·기업연합 프로젝트
IHI그룹·기업PR(중공업)
조지아·캔커피
패밀리마트·기업PR(편의점)
JR 청춘18티켓·기차여행
민간방송연합·올림픽 캠페인
큐피·기업PR(식품)
코카콜라·음료
산토리 우롱차·음료
글리코유업·기업PR(유아용 유제품)
메이지 초콜릿·초콜릿
겟케이칸 츠키·일본술
일본 우편· 연하장
산토리 야마자키·기차여행
워크 요코스카-가나가와·지역관광
큐피 하프·마요네즈
올림푸스·기업PR(광학제품)
아사히신문· 기업PR(신문)
NTT·기업PR(통신)
이와타야·기업PR(백화점)
빠이롯트· 기업PR(만년필)
리쿠르트·기업PR(구인구직)
세이부 백화점· Love & Valentine 기획
내가 사는 길·드라마
산토리 화이트·위스키
아사히방송·코시엔 특집방송
하나 큐피트·기업PR(꽃배달)
후지요트 학생복·기업PR(학생복)
네스카페 골드블렌드·커피
산토리 올드·위스키
JR히가시니혼·기차여행
기린 라거 클래식·맥주
JR토카이 크리스마스 익스프레스·특별열차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아이디어토피카 = Ideatopica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2018 / 지음: 이경모, 김한주 / 수류책방
광고학개론 광고학개론 2016 / 지은이: 이명천, 김요한 / 커뮤니케이션북스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짜릿하고 따뜻하게 짜릿하고 따뜻하게 2011 / 지은이: 이시은 ; 사진: 이병률 ; 이상순 / 달
광고 명언집 광고 명언집 2017 / 지은이: 이일건 / 밥북
광고홍보캠페인 연구 광고홍보캠페인 연구 2018 / 저자: 이제영 / 시간의물레
스마트 광고 스마트 광고 2016 / 지음: 이정기 / 커뮤니케이션북스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2010 / 이종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2010 / 이종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에게 고맙다 : 가장 흔한 말, 정작 나에게 하지 못한 인사 나에게 고맙다 : 가장 흔한 말, 정작 나에게 하지 못한 인사 2016 / 전승환 지음 / 허밍버드
세대 게임 세대 게임 2018 / 지음: 전상진 / 문학과지성사
돈 정리의 마법  : 저절로 돈이 모이는 초간단 재테크 습관 돈 정리의 마법 : 저절로 돈이 모이는 초간단 재테크 습관 2017 / 지음:이치이 아이 ; 옮김:홍성민 / 한국경제신문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발견이 전부다 : 인생이 만든 광고, 광고로 배운 인생 2018 / 지음: 권덕형 / 샘터
행복하려면 먼저 자유로워져라 : 어느 철학자의 행복 수업 행복하려면 먼저 자유로워져라 : 어느 철학자의 행복 수업 2017 / 지음: 김요한 / 매일경제신문사
15° : 미묘한 차이 15° : 미묘한 차이 2017 / 김하나 글·그림 / 청림출판
동물입니다 무엇일까요 동물입니다 무엇일까요 2018 / 지은이: 이장욱 / 현대문학
(이러려고 열심히 계획 세웠나 자괴감 들고 괴로운 당신이 봐야 할) 습관책 (이러려고 열심히 계획 세웠나 자괴감 들고 괴로운 당신이 봐야 할) 습관책 2017 / 지은이: 마크 레클라우 ; 옮긴이: 김성준 / 팬덤북스
우리는 무엇으로 행복해지나  : 우리 시대 살아 있는 지성들이 발견한 우리는 무엇으로 행복해지나 : 우리 시대 살아 있는 지성들이 발견한 "행복" 2016 / 지은이: 김형석, 이어령, 강성모, 문용린, 전영, 황농문, 김영순, 전성수 / 프런티어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2018 / 지음: 후지무라 마사히로 ; 옮김: 이아랑 / 시그마북스
예술이 마음을 움직입니다  = Art moves your heart  : 교회와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 예술 예술이 마음을 움직입니다 = Art moves your heart : 교회와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 예술 2011 / 김요한 지음 / 대성
죽음과 관련된 생명윤리적 문제들 죽음과 관련된 생명윤리적 문제들 2008 / 구인회 / 집문당
잉여로서의 생명  : 신자유주의 시대의 생명기술과 자본주의 잉여로서의 생명 : 신자유주의 시대의 생명기술과 자본주의 2016 / 지음:멜린다 쿠퍼 ; 옮김:안성우 / 갈무리
내 꿈의 중심에서 희망이 눈을 뜨다 내 꿈의 중심에서 희망이 눈을 뜨다 2017 / 지은이: 이종기 / 하이비전
광고 명언집 광고 명언집 2017 / 지은이: 이일건 / 밥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0
50대1
60대1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