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발행연도 - 2016 / 지음: 노동형 / 청년정신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4137
-
ISBN
9788958611592
-
형태
34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창업/취업/은퇴
>
창업정보
책소개
삼성의 판촉 기획 파트에서 잔뼈가 굵은 저자가 상권과 매장 분석에서부터 판촉 계획에 이르기까지 세밀한 실전 테크닉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책이다. 이 책은 중소 규모의 매장을 창업하고자 하는 사람, 매출을 늘려 상권 내 1등 매장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목차
들어가는 글 : 생존을 위한 매장 변신
불황을 이기는 매장
고객이 원하는 매장
지역 1등점이 되기 위한 매장력 강화 방법
판매력 강화를 위한 매장 변신 전략
특별 수요를 대비한 판촉 준비
1단계 : 우리 매장의 위치는 어디인가
영업 인프라 구축을 위한 상권도 작성
영업 활성화를 위한 상권 분석
성공적인 판촉 전개를 위한 설문조사 및 분석
2단계 : 매장력 강화를 위한 기본 만들기
매장 판매 강화를 위한 6가지 법칙
판매력 강화를 위한 매장 환경분석
집객력 높이기
매출력 강화를 위한 기본 요소의 적극적인 실천
영업 활동 계획표와 체크리스트
1등 매장을 만들기 위한 제품 지식 강화
매장 집객력 강화를 위한 전화 응대
고객 밀착 관리를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고객만족 서비스로 구매 유도하기
오감만족 매장 만들기
봄, 가을 성수기를 위한 매장 판촉 프로그램
집객력을 강화하는 스토리텔링 매장 만들기
봄 성수기의 외유내강 전략
봄 성수기의 영업 전략 수립 방법
상반기 마무리와 하반기의 영업 전략 수립
하반기 영업 활성화를 위한 현황 체크
하반기 영업 목표 및 활동 계획 수립
3단계 : 주목을 끄는 매장 만들기
집객력과 구매율을 높이는 매장 연출
고객만족을 위한 매장 연출 테크닉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매장 연출 차별화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매장 진열 차별화
고객 중심 진열로 매장 판매 활성화
방문 고객의 구매 촉진을 위한 매장 연출법 I
방문 고객의 구매 촉진을 위한 매장 연출법 II
연말 매출활성화를 위한 점두 POP 만들기
4단계 : 1등 매장을 만드는 판촉 기획
고객집객력을 높이는 판촉 기획
매출 확대를 위한 효과적인 판촉 운영 방법
성수기특수 공략을 위한 판촉 계획 수립
성수기특수 공략을 위한 판촉 기획 방법
성공적인 판촉 전략 세우기
차별화된 판촉을 위한 전술 계획
성수기특수 대비 판촉 기획의 4단계
성수기 대비 판촉 계획 수립
효율적 판촉 추진을 위한 의사결정 프로세스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판촉 계획 포인트
지역 1등 매장을 만드는 판촉 실행 및 점검
성수기특수 완전 공략을 위한 타깃 판촉
매장 판촉 캘린더 만들기
유형별 판촉 기획 포인트
성수기특수 공략을 위한 고객초청 행사 운영 방법
판매 활성화를 위한 이슈별 판촉 운영 방법
성수기 판매 촉진을 위한 수단
판촉 행사를 알리는 효과적인 방법
이슈 연계 판촉 계획표 만들기
차별화된 이벤트 만들기
지역·고객밀착형 이벤트
고객과 즐겁게 만나는 이벤트 만들기
봄 성수기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만들기
여름철 재미있는 이벤트로 방문 고객 늘리기
5단계 : 1등 매장을 만드는 고객 관리
고객의 매장 유인 전략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고객 확대 CRM 판촉
매출을 올리는 고객 밀착 관리 방법
스마트한 온오프 고객 관리를 통한 매장 영업 활성화
페이스북과 블로그 활용하기
<부록>
1. 분기별 판촉가이드
2. 판촉 캘린더 작성법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1 |
50대 | 1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2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