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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똑똑한 고객서비스

    발행연도 -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354
    • ISBN 9788984455863
    • 형태 258p. 22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서비스/고객관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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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직접 회사를 운영하는 경영자, 직원들을 관리하는 관리자, 고객을 직접 대하는 직원 등 조직에 속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책으로, 비용에 상관없이 당장 실행에 옳길 수 있는 간단한 변화 방안이 소개되어 있어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고객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제1장 고객이 변했다
제2장 훌륭한 고객서비스의 토대
제3장 ‘가상’ 서비스를 훌륭한 고객서비스로 전환하라
제4장 ‘감정 척도’를 이용해 고객 충성도와 신뢰를 높이자
제5장 고객의 마음을 읽자: 침묵은 결코 금이 아니다!
제6장 불만 처리 방법
제7장 고객의 청을 거절하면서도 고객을 놓치지 않는 방법
제8장 판매량을 늘리는 방법
제9장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일곱 가지 방법

맺음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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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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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상]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상] 2017 / 지은이: 강상규 / 바른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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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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