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 마이카 솔로몬은 기업 컨설팅과 강의로 탄탄한 내공을 다진 고객서비스·고객 마케팅 전략가이다. 그는 기업이 성공하려면 고객서비스를 마케팅 전략으로 승화시켜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2020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2019 / 지음: 노가미 신이치, 옮김: 오시연 / 길벗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이주 / 팬덤북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2019 / 왕젠쓰 지음 ; 김태성 옮김 / 올림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2016 / 이학은 지음 / 전나무숲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세일즈맨이 아니라 상담가가 되어라 : 관계 세일즈의 8가지 원칙 세일즈맨이 아니라 상담가가 되어라 : 관계 세일즈의 8가지 원칙 2007 / 지음: 짐 캐시카르트 ; 옮김: 이종철 / 지훈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2021 / 지음: 박신영; 그림: 린지 / 세종서적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2014 / 래리 다운즈 ; 폴 누네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창업자 정신 : 반역성·현장중시·주인의식 창업자 정신 : 반역성·현장중시·주인의식 2016 / 지음: 크리스 주크, 제임스 앨런 ; 옮김: 안진환 / 한국경제신문
프레임 = Frame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프레임 = Frame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2016 / 지음: 최인철 / 21세기북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저커버그 이야기 : 페이스북을 만든 꿈과 재미의 롤모델 저커버그 이야기 : 페이스북을 만든 꿈과 재미의 롤모델 2016 / 주디 L. 해즈데이 지음 ; 박수성 옮김 / 움직이는서재
장사하라 장사하라 2013 / 이상준 지음 / 황금부엉이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어려운 건 모르겠고, 돈 버는 법을 알려주세요 : 상위 1퍼센트 부자 3000명, 그 반전의 선택! 어려운 건 모르겠고, 돈 버는 법을 알려주세요 : 상위 1퍼센트 부자 3000명, 그 반전의 선택! 2016 / 다구치 도모타카 지음 ; 홍성민 옮김 / 청림
사진 구도가 달라지는 아이디어 100  : 좋은 사진 좋은 구도 만드는 포토북 사진 구도가 달라지는 아이디어 100 : 좋은 사진 좋은 구도 만드는 포토북 2018 / 지음: 문철진 / 미디어샘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10대를 위한)재미있는 경제동화 (10대를 위한)재미있는 경제동화 2010 / 톰 브라운 지음 ; 조영희 옮김 ; 팽성일 각색 / 명진출판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2008 / 지음: 무라마츠 다츠오 ; 장윤정 / 씨앤톡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7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5
2018년3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