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히트 메이커스
  • 대출인기

    히트 메이커스

    발행연도 -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44215
    • ISBN 9788950959227
    • 형태 506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양한 분야에서 메가히트작들의 비밀을 과학적으로 분석하며 어떻게 특별함과 친숙함의 황금비율을 찾아낼 수 있는지, 또 그 같은 히트작들이 어떻게 전 세계적으로 전파되었는지 그 기제와 과정을 고찰하며 답을 찾아 나선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2005 / 지음: 조서환 ; 추성엽 [공] / 위즈덤하우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Kotler의)마케팅 원리 (Kotler의)마케팅 원리 2015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공]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공]옮김 / 시그마프레스
히트 메이커스 히트 메이커스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2004 / 지음: 제프리 J. 폭스 ; 옮김: 정준희 / 더난출판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채널 전쟁 : 온라이프 시대, 부의 미래는 어디에서 결정되는가 채널 전쟁 : 온라이프 시대, 부의 미래는 어디에서 결정되는가 2019 / 지음: 오쿠타니 다카시, 이와이 다쿠마 ; 옮김: 이수형 / 청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은이: 대니얼 코일 ; 옮긴이: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 결정적 1%, 사소하지만 치명적 허점을 공략하라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 결정적 1%, 사소하지만 치명적 허점을 공략하라 2016 / 리처드 탈러 지음 ; 박세연 옮김 / 리더스북
입 속의 검은 잎 : 기형도 시집 입 속의 검은 잎 : 기형도 시집 1994 / 기형도 지음 / 문학과지성사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코끼리 움직이기 : 행동경제학자의 발칙한 역발상 코끼리 움직이기 : 행동경제학자의 발칙한 역발상 2015 / 지음: 조재형 / 이담Books(한국학술정보)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김영나의 서양미술사100 김영나의 서양미술사100 2017 / 지은이: 김영나 / 효형출판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시간과 공간이 정지하는 방 : 이외수 쓰고 정태련 그리다 시간과 공간이 정지하는 방 : 이외수 쓰고 정태련 그리다 2017 / 지음: 이외수 ; 그림: 정태련 / 해냄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2015 /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양억관 옮김 / 현대문학
전문번역, 나도 할 수 있다 :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의 이론과 실제 전문번역, 나도 할 수 있다 :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의 이론과 실제 2016 / 윤후남 지음 / 한국학술정보
영화와 소설 속의  욕망이론 영화와 소설 속의 욕망이론 1995 / 권택영 저 / 민음사
미국 뉴스로 귀뚫어주는 남자 미국 뉴스로 귀뚫어주는 남자 2006 / Sun Kim 지음 / 다락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2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2
2019년4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