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람들이 왜 이 물건을 살까?” “어떤 광고가 기억에 남을까?” “어떻게 더 많이 팔 수 있을까?” 등 영원히 풀리지 않을 것 같던 비즈니스맨의 고민과 궁금증을 인간의 뇌와 기업의 실제 뉴로마케팅 사례를 통해 명쾌하게 풀어낸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글_두뇌를 알면 더 많이 팔 수 있다
프롤로그_두뇌를 설득하기 위한 1조 달러

1부 사람에게 숨겨진 욕망의 뇌
1장 인간의 두뇌는 원시적이다
2장 다섯 가지 감각은 두뇌에서 작동한다
3장 베이비붐 세대, 엄청난 구매의 힘
4장 여성의 두뇌에 말을 걸다
5장 아주 특별한 엄마의 뇌
6장 뛰어난 공감 능력을 활용하라

2부 뇌를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
7장 뇌 속의 욕망을 끌어내는 뉴로마케팅
8장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9장 브랜드, 소비자와 무슨 상관일까?
10장 제품, 어떤 점이 가장 효과적일까?
11장 포장, 눈에 확 띄게 하는 게 무엇일까?
12장 매장, 어떻게 진열을 바꿀까?
13장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14장 스마트 미디어, 두뇌를 유혹하는 법

에필로그_무엇이 인간의 두뇌를 매혹하는가

[부록 1] 최첨단 신기술, 뉴로마케팅
[부록 2] 두뇌의 비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20 트렌드 모니터  : 대중을 읽고 기획하는 힘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2020 트렌드 모니터 : 대중을 읽고 기획하는 힘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2019 / 최인수 외 지음 / 시크릿하우스
Catch up!. 上, 2011년 소비자 코드 따라잡기 Catch up!. 上, 2011년 소비자 코드 따라잡기 2011 / 트렌드모니터 지음 / 지식노마드
Catch up!. 下, 2011년 소비자 트렌드 읽기 Catch up!. 下, 2011년 소비자 트렌드 읽기 2011 / 트렌드모니터 지음 / 지식노마드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2011 / 앨런 패닝턴 지음 ; 김선아 옮김 / 성균관대학교 출판부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2011 / 앨런 패닝턴 지음 ; 김선아 옮김 / 성균관대학교 출판부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2010 / 지은이: 베른하르트 푀터 ; 옮긴이: 이희승 / 예·지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2010 / 지은이: 베른하르트 푀터 ; 옮긴이: 이희승 / 예·지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2018 / 지음: 조이 프라드블래너 ; 에런 M. 글레이저 ; 옮김: 윤영호 / Sejong(세종연구원)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2018 / 지음: 조이 프라드블래너 ; 에런 M. 글레이저 ; 옮김: 윤영호 / Sejong(세종연구원)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프롬 ; 앤지 리드 ; 옮김: 임가영 / 홍익출판사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몰입 = Think harder!. 두번째 이야기 : 인생의 완성도를 높이는 자기 혁명 몰입 = Think harder!. 두번째 이야기 : 인생의 완성도를 높이는 자기 혁명 2011 / 황농문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 : 구글 인사 책임자가 직접 공개하는 인재 등용의 비밀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 : 구글 인사 책임자가 직접 공개하는 인재 등용의 비밀 2015 / 라즐로 복 지음 ; 이경식 옮김 / RHK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돈 굴리는 뇌 : 소비자를 유혹하는 신경경제학 돈 굴리는 뇌 : 소비자를 유혹하는 신경경제학 2013 / 폴 W. 글림처 지음 ; 권춘오, 이은주 [공]옮김 / 일상과 이상
이코노믹 씽킹 이코노믹 씽킹 2007 / 로버트 프랭크 지음 ; 안진환 옮김 / 웅진씽크빅
뇌를 훔치는 사람들 : 누군가 당신의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있다 뇌를 훔치는 사람들 : 누군가 당신의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있다 2014 / 지음: 데이비드 루이스 ; 옮김: 홍지수 / 청림
파라슈트  : 취업의 비밀 파라슈트 : 취업의 비밀 2013 / 리처드 볼스 지음 ; 조병주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비열한 시장과 도마뱀의 뇌 비열한 시장과 도마뱀의 뇌 2008 / 테리 번햄 지음 ; 서은숙 옮김 / 갤리온
(시장을 움직이는)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소비자의 사고와 마음을 지배하는 뉴로 마케팅의 비밀 (시장을 움직이는)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소비자의 사고와 마음을 지배하는 뉴로 마케팅의 비밀 2010 / 정연승 지음 / 한스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2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