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Z세대의 소비문화를 분석하고 소비습관을 속속들이 파헤친다. 마케팅 컨설턴트로 20년 이상 활동해온 두 저자는 미국 내 주요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을 세우며 겪은 실제 경험과 최신 트렌드 동향을 연구한 다양한 통계를 책에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글
Z세대 일상으로 들어가기
Z세대 연구법

1장 │ Z세대는 누구인가?
Z세대는 모든 세대의 중심에 있다
인종주의를 넘어선 첫 번째 세대
“우리는 당신들이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Z세대, 현실감 있는 별종
Z세대를 행동하게 하는 것들
Z세대의 걱정거리
Z세대의 신념은 무엇인가?
성공은 쟁취하는 것
Z세대 파워 활용하기

2장 │ 날 때부터 모바일·소셜세대
Z세대 소셜라이프 스토리
소셜미디어에 모든 것을 걸지 마라
현실 속 소셜라이프
소셜미디어에 거는 기대
소셜미디어의 고유의 톤 이해하기

3장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규칙
모바일을 선택하든지, 아니면 집에나 가든지
동영상에 관한 모든 것 유튜브 효과
콘텐츠 전략
완벽주의 전략에서 벗어나기

4장 │ Z세대의 막강한 영향력
영향력이란 무엇인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와 연결고리

5장 │ ‘나’라는 브랜드를 팔아라
개인으로서의 소속감
셀프 이미지와 완벽주의
공들여 가꾼 자아
설득하고 싶다면, 먼저 귀를 기울여라
소비자에서 파트너로

6장 │ 혁신을 더한 Z세대의 ‘쇼핑’ 여정
돈은 중요하다
흥미로운 구매 과정
매장에서의 쇼핑은 경험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경험을 넘어 공감 이끌어 내기

7장 │ 핫한 브랜드, 쿨한 아이디어
목표의 증거를 제시하라
브랜드 충성심이라는, 오래된 단어
Z세대가 사랑하는 10가지 브랜드
쓰디쓴 실패를 맛본 유명 브랜드
잠재력을 갖춘 브랜드
행동하는 브랜드

8장 │ 그 다음에 오는 것들
청소년 문화는 모든 세대에 영향을 미친다
글로벌 브랜드가 유리하다
의식 있는 자본주의
미래의 파괴적 기술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마케터를 위한 사실 : COPPA 준수
마치면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2010 / 지은이: 베른하르트 푀터 ; 옮긴이: 이희승 / 예·지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2018 / 지음: 조이 프라드블래너 ; 에런 M. 글레이저 ; 옮김: 윤영호 / Sejong(세종연구원)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2018 / 지음: 조이 프라드블래너 ; 에런 M. 글레이저 ; 옮김: 윤영호 / Sejong(세종연구원)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프롬 ; 앤지 리드 ; 옮김: 임가영 / 홍익출판사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성공 비즈니스, 이제는 뇌과학이다  : 상대의 뇌를 아는 강력한 힘! 성공 비즈니스, 이제는 뇌과학이다 : 상대의 뇌를 아는 강력한 힘! 2016 / 지음: 하기와라 잇페이 ; 옮김: 황미숙 / 올댓북스
생활자 발상학원  : 관점이 태어나는 순간! 생활자 발상학원 : 관점이 태어나는 순간! 2015 / 지음: 하쿠호도 생활종합연구소 ; 옮김: 하쿠호도제일 / KMAC
생활자 발상학원  : 관점이 태어나는 순간! 생활자 발상학원 : 관점이 태어나는 순간! 2015 / 지음: 하쿠호도 생활종합연구소 ; 옮김: 하쿠호도제일 / KMAC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지식과 기술에 태도라는 날개 달기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지식과 기술에 태도라는 날개 달기 2022 / 지음: 하희선 / 대경북스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지식과 기술에 태도라는 날개 달기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지식과 기술에 태도라는 날개 달기 2022 / 지음: 하희선 / 대경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글로벌 그린 뉴딜 : 2028년 화석연료 문명의 종말, 그리고 지구 생명체를 구하기 위한 대담한 경제 계획 글로벌 그린 뉴딜 : 2028년 화석연료 문명의 종말, 그리고 지구 생명체를 구하기 위한 대담한 경제 계획 2020 / 지음: 제레미 리프킨 ; 옮김:안진환 / 민음사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2014 / 에릭 슈미트, 조너선 로젠버그, 앨런 이글 [공]지음 ; 박병화 옮김 / 김영사
로마인 이야기 = (Res)gestae populi Romani Ⅰ: Roma non uno die aedificata est. 2, 한니발 전쟁 로마인 이야기 = (Res)gestae populi Romani Ⅰ: Roma non uno die aedificata est. 2, 한니발 전쟁 2010 / 시오노 나나미 지음 ; 김석희 옮김 / 한길사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클루지 :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2008 / 지음: 개리 마커스, 옮김: 최호영 / 웅진씽크빅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인류의 미래  : 화성 개척, 성간여행, 불멸, 지구를 넘어선 인간에 대하여 인류의 미래 : 화성 개척, 성간여행, 불멸, 지구를 넘어선 인간에 대하여 2019 / 지음: 미치오 카쿠 ; 옮김: 박병철 / 김영사
E=mc² :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방정식의 일생 E=mc² :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방정식의 일생 2016 / 지음: 데이비드 보더니스 ; 옮김: 김희봉 / 웅진지식하우스
우아하게 저항하라 = Resist with elegance : 나를 지키고 이끄는 삶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조언 우아하게 저항하라 = Resist with elegance : 나를 지키고 이끄는 삶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조언 2020 / 지음: 조주희 / 중앙books :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마지막 정점을 찍은 일본)피크 재팬: 팽창을 향한 야망과 예정된 결말 (마지막 정점을 찍은 일본)피크 재팬: 팽창을 향한 야망과 예정된 결말 2020 / 브래드 글로서먼 지음; 김성훈 옮김 / 김영사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오리엔트 특급살인 오리엔트 특급살인 2010 / 지음: 애거서 크리스티 ; 옮김: 유명우 / 해문출판사
소비의 사회학 소비의 사회학 2001 / 피터 콜리건 저 ; 이성룡 외 역 / 그린
줄줄이 꿴 호랑이 줄줄이 꿴 호랑이 2011 / 김향금 글 ; 김종민 그림 / 삼성출판사
드론 정비 개론  : 드론 정비 자격증 시대를 완벽 대비! 드론 정비 개론 : 드론 정비 자격증 시대를 완벽 대비! 2018 / 저: 김영준, 유지창, 장선호, 최명수 / BM성안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1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