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게임 규칙, 진행 방법, 게임 목표에 대해 배우며 게임 디자인의 기초를 다진다. 자신의 독창적인 게임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테스트하는 법을 배운다. 테스트를 통해 피드백을 받고 게임 디자인을 개선하고 완성하는 디자인 기술을 알아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이경혁 지음 / 로고폴리스
나의 오락실 이야기: 나와 인생을 함께한 오락실 연대기= Gamecenter chronicle 나의 오락실 이야기: 나와 인생을 함께한 오락실 연대기= Gamecenter chronicle 2022 / 지음: 이시이 젠지, 옮김: 엄다인 / 스타비즈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가이드 2017 / written by Craig Jelley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유저가 모이는 모바일 RPG 기획 작법서 : 20년 경력의 게임 기획자가 공개하는 모바일 RPG 기획의 황금법칙 유저가 모이는 모바일 RPG 기획 작법서 : 20년 경력의 게임 기획자가 공개하는 모바일 RPG 기획의 황금법칙 2021 / 지음: 최주홍 / 제이펍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2017 / 지음: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2016 / 트레이시 풀러턴 지음 ; 위선주, 심연정 옮김 / 길벗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달인과 함께 하는) 마인크래프트 세계건축여행 : 유럽과 아메리카 : unofficial book (달인과 함께 하는) 마인크래프트 세계건축여행 : 유럽과 아메리카 : unofficial book 2018 / 지음: 히류, 돈보코, 하야시 ; 옮김: 곰다비 / 한빛미디어
(바둑으로 읽는)인공지능 (바둑으로 읽는)인공지능 2016 / 감동근 지음 / 동아시아
(파워) 실전 바둑. 1, 바둑 첫걸음 - 입문과 활용 (파워) 실전 바둑. 1, 바둑 첫걸음 - 입문과 활용 2018 / 감수: 김희중, 김수장 ; 엮음: 이수정 / 삼호미디어
(가장 쉬운 독학)이세돌 바둑 첫걸음 (가장 쉬운 독학)이세돌 바둑 첫걸음 2016 / 지음: 이세돌 / 동양북스
기본변칙수로 위기를 돌파하라 : 기본에 충실하면 기력향상은 저절로 따라온다! 기본변칙수로 위기를 돌파하라 : 기본에 충실하면 기력향상은 저절로 따라온다! 2018 / 지음: 이하림 / 더디퍼런스
최강 정석: AI시대 바둑을 파헤친다!. 1, 화점 기본편 최강 정석: AI시대 바둑을 파헤친다!. 1, 화점 기본편 2020 / 지은이: 이하림 / 더디퍼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때, 나에게 미처 하지 못한 말 : 마음속에 새기고 싶은 인생의 키워드 20 그때, 나에게 미처 하지 못한 말 : 마음속에 새기고 싶은 인생의 키워드 20 2017 / 정여울 지음 ; 이승원 사진 / 아르테
소설쓰기의 모든 것. 1, 플롯과 구조 소설쓰기의 모든 것. 1, 플롯과 구조 2010 / 제임스 스콧 벨 지음 ; 김진아 옮김 / 다른
방랑탐정과 일곱 개의 살인 방랑탐정과 일곱 개의 살인 2014 / 우타노 쇼고 지음 ; 정경진 옮김 / 한스미디어
소설쓰기의 모든 것. 3, 인물 감정 시점 소설쓰기의 모든 것. 3, 인물 감정 시점 2011 / 낸시 크레스 지음 ; 박미낭 옮김 / 다른
크로아티아 랩소디 크로아티아 랩소디 2014 / 최연진 지음 / 모요사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심재근 지음 / 에이콘출판
뮤지코필리아  : 뇌와 음악에 관한 이야기 뮤지코필리아 : 뇌와 음악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음: 올리버 색스 ; 옮김: 장호연 / 알마
For fun! 게임 시나리오 For fun! 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김정현 저 / 지&선
만화 만드는 법 :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프로의 이야기 만들기 만화 만드는 법 :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프로의 이야기 만들기 2016 / 야마모토 오사무 지음 ; 이기진 번역 / 길찾기
포즈와 구도의 법칙  : 바로 쓸 수 있는 약 400점의 구도 패턴 수록 포즈와 구도의 법칙 : 바로 쓸 수 있는 약 400점의 구도 패턴 수록 2017 / 감수,일러스트: YANAMi ; 사토 류타로 ; 옮김: 김재훈 / 한스미디어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 Art of death stranding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 Art of death stranding 2020 / 지은이: 타이탄 북스 ; 옮긴이: 김민섭 / Sigongart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적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접근법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적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접근법 2017 / 지음: 콜린 맥클린, 존 샤프 ; 옮김: 고은혜 / 정보문화사
게임 디자인 특강 게임 디자인 특강 2015 / 애나 앤스로피, 나오미 클라크 [공] 지음 ; 전정순 옮김 / 에이콘
혼돈과 질서 : 인문학의 눈으로 본 세상의 균형과 조화에 대한 이야기 혼돈과 질서 : 인문학의 눈으로 본 세상의 균형과 조화에 대한 이야기 2016 / 곽한영 지음 / 사람의무늬
(매력적인) BL 손발 표현 230 (매력적인) BL 손발 표현 230 2017 / 일러스트레이션: 시키이치 이토 ; 시시히메 ; 옮김: 김재훈 / 한스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심재근 / 에이콘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2013 / 웰북교재연구회 / 웰북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2017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for fun)게임 시나리오 (for fun)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지&선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2013 / 윤형섭 ; 강지웅 ; 박수영 ; 오영욱 ; 전홍식 ; 조기현 공저 / 북코리아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2014 / 저자: 타네 키요시, 야모토 신이치, 아베 히로키 ; 번역: 문성호, 김영준 / AK Trivia Special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2012 / 박일 편저 / 지앤선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2010 / 이동연 지음 / 이매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2018 / 지음: 야마키타 아쓰시 ; 옮김: 장은정 / 북스힐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0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