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게임 디자인 특강
  • 대출인기

    게임 디자인 특강

    발행연도 - 2015 / 애나 앤스로피, 나오미 클라크 [공] 지음 ; 전정순 옮김 / 에이콘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19544
    • ISBN 9788960777873
    • 형태 298p. 24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오락, 스포츠 > 오락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인디게임 개발자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두 저자가 게임 디자인의 기본 원리를 집중 조명한 게임 디자인 입문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꿀딴지곰의 레트로 게임 대백과 꿀딴지곰의 레트로 게임 대백과 2022 / 지음: 꿀단지곰 / 보누스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슈퍼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슈퍼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2020 / 지은이: 레트로 게임 동호회; 옮긴이: 최다움 / 라의눈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2019 / 지음: 레트로 게임 동호회, 옮김: 조한소 / 라의눈
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2022 / 지음: 마쓰우라 겐이치로, 쓰카사 유키; 옮김: 황영일 / 비제이퍼블릭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핸드북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핸드북 2021 / [지음]: Mojang AB ; 옮김: 이주안 / 영진닷컴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 심재근 / 에이콘출판
게임 디자인 특강 게임 디자인 특강 2015 / 애나 앤스로피, 나오미 클라크 [공] 지음 ; 전정순 옮김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2017 / [지음]: Mojang Ab,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디지털 게임문화연구 디지털 게임문화연구 2015 / 윤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이경혁 지음 / 로고폴리스
나의 오락실 이야기: 나와 인생을 함께한 오락실 연대기= Gamecenter chronicle 나의 오락실 이야기: 나와 인생을 함께한 오락실 연대기= Gamecenter chronicle 2022 / 지음: 이시이 젠지, 옮김: 엄다인 / 스타비즈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가이드 2017 / written by Craig Jelley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는 왜 억울한가  : 법률가의 시선으로 본 한국 사회에서의 억울함 우리는 왜 억울한가 : 법률가의 시선으로 본 한국 사회에서의 억울함 2016 / 유영근 지음 ; , / 타커스
소설쓰기의 모든 것. 1, 플롯과 구조 소설쓰기의 모든 것. 1, 플롯과 구조 2010 / 제임스 스콧 벨 지음 ; 김진아 옮김 / 다른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손호영의 로하우  : 20대 판사의 '우리가 법을 공부하는 이유' 손호영의 로하우 : 20대 판사의 '우리가 법을 공부하는 이유' 2014 / 지음: 손호영 / 동아시아
소설쓰기의 모든 것. 3, 인물 감정 시점 소설쓰기의 모든 것. 3, 인물 감정 시점 2011 / 낸시 크레스 지음 ; 박미낭 옮김 / 다른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2015 / 김두일 지음 / 에이콘
심혈관 전쟁: 심장과 혈관이 건강해야 두 배 오래 산다 심혈관 전쟁: 심장과 혈관이 건강해야 두 배 오래 산다 2023 / 지음: 김홍배 / 보누스
마법의 색채 센스 : Color museum in the world : 명화의 색·역사의 색·국가의 색 마법의 색채 센스 : Color museum in the world : 명화의 색·역사의 색·국가의 색 2017 / 지음: 조우 가즈오 ; 옮김: 김경균 / 우듬지
미술관에서 만난 심리학 : 미술과 문학에 숨은 심리학 코드 읽기 미술관에서 만난 심리학 : 미술과 문학에 숨은 심리학 코드 읽기 2015 / 박홍순 지음 / 북스코프
만화 만드는 법 :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프로의 이야기 만들기 만화 만드는 법 :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프로의 이야기 만들기 2016 / 야마모토 오사무 지음 ; 이기진 번역 / 길찾기
성공 기술 : 성공·출세 부자 안내서 성공 기술 : 성공·출세 부자 안내서 2022 / 지음: 손재찬 / BG북갤러리
대담한 포즈 그리는 법  : 기본 동작부터 여러가지 동작과 앵글, 박력 있는 포즈까지! 대담한 포즈 그리는 법 : 기본 동작부터 여러가지 동작과 앵글, 박력 있는 포즈까지! 2018 / 지음: 에비모 ; 편집: 카도마루 츠부라 ; 옮김: 김재훈 /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포즈와 구도의 법칙  : 바로 쓸 수 있는 약 400점의 구도 패턴 수록 포즈와 구도의 법칙 : 바로 쓸 수 있는 약 400점의 구도 패턴 수록 2017 / 감수,일러스트: YANAMi ; 사토 류타로 ; 옮김: 김재훈 / 한스미디어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해리 포터)마법 도구 금고 (해리 포터)마법 도구 금고 2018 / 지음: 조디 리벤슨 ; 옮김: 고정아 / 문학수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심재근 / 에이콘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2013 / 웰북교재연구회 / 웰북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2017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for fun)게임 시나리오 (for fun)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지&선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2013 / 윤형섭 ; 강지웅 ; 박수영 ; 오영욱 ; 전홍식 ; 조기현 공저 / 북코리아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2014 / 저자: 타네 키요시, 야모토 신이치, 아베 히로키 ; 번역: 문성호, 김영준 / AK Trivia Special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2012 / 박일 편저 / 지앤선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2010 / 이동연 지음 / 이매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2018 / 지음: 야마키타 아쓰시 ; 옮김: 장은정 / 북스힐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3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