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의 개정5판. 이 책은 제한된 예산으로 경쟁사들의 틈바구니에서 돌파구를 찾아야 하는 운영자들의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전략적 해결책을 제시해서 많은 마케터들의 호평을 받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산계획 및 재고관리 생산계획 및 재고관리 2000 / 윤재홍 등저 / 형설출판사
RFID의 전략적 구현과 ROI : 성공을 위한 실무 로드맵 RFID의 전략적 구현과 ROI : 성공을 위한 실무 로드맵 2007 / Charles Poirier, Duncan McCollum 공저 ; 임세헌, 김대진, 정성용, 가회광 공역 / 한올출판사
은유로서의 정력과 질병  : 朝光 은유로서의 정력과 질병 : 朝光 2016 / 지은이: 김은정 / Huine
(블로그, 검색어, 광고, 홍보지로 만드는) 스퀘어 홍보법 : 1인 기업 김 대표가 인터넷 홍보만으로 매출을 일으킨 비결은? (블로그, 검색어, 광고, 홍보지로 만드는) 스퀘어 홍보법 : 1인 기업 김 대표가 인터넷 홍보만으로 매출을 일으킨 비결은? 2022 / 지음: 김상종 / Pazit:
크리에이티브 세렌디피티 크리에이티브 세렌디피티 2016 / 지은이: 김운한, 정상수 / 커뮤니케이션북스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2015 / 서보성, 박군영 지음 / e비즈북스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2016 / 지음: 박승배, 김일석, 나진헌, 백주연 / 대가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2019 / 지음: 이욱희 / 타래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2015 / 지음: 김준영 / 푸른영토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승리의 경영전략 승리의 경영전략 2013 / A.G 래플리 ; R.L 마틴 지음 ; 김주권 ; 박광태 ; 박상진 옮김 / 진성북스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2014 / 김성대 지음 / 앱북스(AppBooks)
유통물류와 e-비즈니스 유통물류와 e-비즈니스 2002 / 강영문 저 / 두남
현대 사회학 현대 사회학 2014 / 앤서니 기든스 ; 필립 서튼 지음 ; 김용학 ; 박길성 ; 송호근 ; 신광영 ; 유홍준 ; 김미숙 ; 정성호 옮김 / 을유문화사
물류와 SCM의 이해  : Supply Chain Management 물류와 SCM의 이해 : Supply Chain Management 2013 / 양창호 저 / 박영사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2015 / 지음: 김준영 / 푸른영토
부투병법  : 부동산투자(不動産投資) 지침서 부투병법 : 부동산투자(不動産投資) 지침서 2015 / 공저: 조용덕, 정연택 / 지식과감성#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2017 / 지은이: 황홍식, 권오원 / 앤써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2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5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