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실무자를 위한 인터넷광고마케팅 책. 생생한 인터넷광고 경험을 통해 살아있는 정보와 실무자의 목소리를 이야기한다. 이 책은 “나도 인터넷광고마케팅 컨설팅을 흉내낼 수 있다.”로 시작하였다. 1조원 인터넷광고 시장 현황, 실전 인터넷광고 매체 믹스와 특징, 키워드광고, 검색광고의 달인이 되는 비법, 인터넷광고 효과 측정, 사이트 방문자 접속분석, 포털에서 거침없이 무료 광고로 쌩쇼를 하라, 온라인광고 대행사와 함께 Win-Win하라, 디지털 GOLD KeyWord 트렌드로 돈을 번 사람들의 이야기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머리말

Chapter 1 1조원 인터넷광고 시장 현황
1강_세계 온라인포털 시장의 규모 및 전망
2강_매체 광고시장 현황
3강_온라인광고 시장 현황
4강_인터넷 산업의 트렌드
5강_왜 인터넷 검색광고를 주목하는가?

Chapter 2 실전 인터넷광고 매체 믹스와 특징
6강_인터넷광고 매체 종류와 특성
7강_브랜드를 빠르게 인식시키는 배너광고
8강_광고 노출 매체와 위치는 내가 선택한다(Text + Image = 리얼클릭)
9강_인터넷 입소문 광고 바이럴마케팅(카페, 블로그 홍보)
10강_인지도를 높이는 포털, 언론사 뉴스기사 광고(보도자료)

Chapter 3 키워드광고, 검색광고의 달인이 되는 비법
11강_네이버 키워드광고의 파워링크
12강_오버추어 키워드광고의 스폰서 링크
13강_구글 키워드광고 100배 즐기기
14강_키워드 추출(키워드팩)과 검색광고 문구(T&D) 백일장
15강_키워드광고의 날개, 최적화된 홈페이지 전략(사이트 컨설팅)

Chapter 4 인터넷광고 효과 측정, 사이트 방문자 접속분석(지피지기 백전불태)
16강_홈페이지 유입분석 측정(웹로그분석)
17강_무효클릭, 스팸클릭
18강_인터넷 예약, 상담, 결제 완료 페이지 중요성(네티즌행동론)
19강_경쟁사와 자사의 인터넷광고 현황 분석법
20강_자사 홈페이지와 경쟁사 사이트 순위는?(인터넷 통계청(?) 코리안클릭, 랭키닷컴)

Chapter 5 포털에서 거침없이 무료 광고로 쌩쇼를 하라
21강_인터넷 공짜 광고 교육 센터
22강_내가 쓴 글은 왜 검색이 안 되는 걸까?(검색엔진최적화)
23강_공짜 홈페이지 분석과 무료 상담 채팅창
24강_꽃보다 광고마케터 SEM에게 Free 컨설팅을 받아라
25강_절대로 이런 인터넷광고 하지 마라

Chapter 6 온라인광고 대행사와 함께Win-Win하라
26강_광고 대행사와 함께 일하라
27강_온라인광고 대행사 선정 시 체크사항
28강_온라인광고 매체를 믹스한 사례
29강_온라인광고 컨설팅 실제 성공사례 인터뷰

Chapter 7 디지털 GOLD KeyWord 트렌드로 돈을 번 사람들의 이야기
30강_디지털 소비자의 특성
31강_인터넷광고로 돈을 번 사람들의 체험후기

부록 1 _ Fun한 온라인광고 용어
부록 2 _ 매출을 100배 상승시켜주는 킬러콘텐츠 사이트
부록 3 _ 끌리면 더 학습하라(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블로그, 검색어, 광고, 홍보지로 만드는) 스퀘어 홍보법 : 1인 기업 김 대표가 인터넷 홍보만으로 매출을 일으킨 비결은? (블로그, 검색어, 광고, 홍보지로 만드는) 스퀘어 홍보법 : 1인 기업 김 대표가 인터넷 홍보만으로 매출을 일으킨 비결은? 2022 / 지음: 김상종 / Pazit:
크리에이티브 세렌디피티 크리에이티브 세렌디피티 2016 / 지은이: 김운한, 정상수 / 커뮤니케이션북스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2015 / 서보성, 박군영 지음 / e비즈북스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훤히 보이는)스마트 TV 2012 / 홍진우 ; 김승희 ; 박상택 ; 정영호 ; 유정주 ; 황대환 ; 박전규 ; 김성민 지음 / 전자신문사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구글에도 없는 인터넷광고마케팅을 컨설팅하라 : 오버추어, 클릭초이스의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바이럴마케팅 2011 / 오세종 지음 / 연암사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혁신의 시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위한)이노베이티브 광고 = Innovative advertising 2016 / 지음: 박승배, 김일석, 나진헌, 백주연 / 대가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2019 / 지음: 이욱희 / 타래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2015 / 지음: 김준영 / 푸른영토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디지털옥외광고 = DOOH :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2019 / 지은이: 백지희 / 디엑스랩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지은이: 강희수 / 살림출판사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지은이: 강희수 / 살림출판사
(학예사를 위한)전시기획입문 (학예사를 위한)전시기획입문 2011 / 윤병화 ; 이영란 지음 / 예문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문과 남자의 과학 공부 : 나는 무엇이고 왜 존재하며 어디로 가는가? 문과 남자의 과학 공부 : 나는 무엇이고 왜 존재하며 어디로 가는가? 2023 / 지음: 유시민 / 돌베개
감정 경제학 = Feelingnomics 감정 경제학 = Feelingnomics 2023 / 지음: 조원경 / page2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 Google display ads : 쉽게 풀어 쓴 구글 마케팅 가이드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 Google display ads : 쉽게 풀어 쓴 구글 마케팅 가이드 2020 / 저: 이태열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넷 포지티브 :  비누를 팔아 세상을 구하려는 유니레버의 ESG경영 전략 넷 포지티브 : 비누를 팔아 세상을 구하려는 유니레버의 ESG경영 전략 2023 / 지음: 폴 폴먼 , 앤드루 윈스턴 ; 옮김: 이경식 / 현대지성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소량수입 창업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소량수입 창업 2005 / 김홍진 저 / 물푸레
경리·회계 실무자가 가장 알고 싶은 것들 경리·회계 실무자가 가장 알고 싶은 것들 2015 / 지음: 유양훈 / 원앤원북스
블로그 마케팅의 모든 것  : 돈, 인맥,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최강 노하우  : money·portfolio·relationship 블로그 마케팅의 모든 것 : 돈, 인맥,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최강 노하우 : money·portfolio·relationship 2016 / 지음: 이태화 / 미다스북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2014 / 이기훈 저 / 인투북스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Keyword advertising 2015 / 서보성, 박군영 지음 / e비즈북스
프로야구를 경영하다: 용진이 형과 택진이 형은 왜 구단주가 되었을까? 프로야구를 경영하다: 용진이 형과 택진이 형은 왜 구단주가 되었을까? 2023 / 지음: 김인호 / 매일경제신문사:
결국 해내는 생각의 습관  :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하루 10분 기적의 습관  결국 해내는 생각의 습관 :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하루 10분 기적의 습관 2024 / 지음: 바바 케이스케 ; 옮김: 정지영 / 더블북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마케팅 실무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마케팅 실무서 2020 / 지음: 은종성 / 책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