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살까 말까 망설이는 0.1초 동안 ‘고객을 사로잡아 구매로 연결시키는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즉, 고객의 구매결정을 유도하는 ‘결정적 한마디’를 만드는 법에 관한 책으로, 요즘 같은 인터넷 시대, 소셜미디어 세상에 딱 맞는 언어표현의 기술, 고객을 유혹하는 키워드 콘텐츠 만드는 법, 영원히 기억되는 상품명(상호) 짓기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기를 쓰고 애를 쓰며 팔려들지 않아도 고객 스스로 알아서 사게 만드는 한마디 마케팅의 진수,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도 공개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단 한마디면 승부는 끝난다!
이 책의 사용설명서

1장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열쇠, 그 한마디를 찾아라!
01 고객, 움직이는 과녁! 한 줄도 너무 길다
02 B 마인드,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한마디를 찾아라
03 고객은 더 이상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
04 눈길이 딱 꽂히는 ‘검색어’를 찾아라
05 선택의 늪에 빠진 소비자에게 필요한 단 한 가지
06 단 한 사람만 겨냥하라!
07 입에 착착 붙는 심플함, 심플즈!

2장 사람들은 ‘다른 것’에 끌린다 - 고객을 유혹하는 ‘키워드 콘텐츠’ 만드는 법
01 ‘다른 것’이 ‘좋은 것’을 이긴다
02 고객의 외면을 부르는 식상한 표현
03 낯선 것을 친숙하게 말할 때 고객은 열광한다
04 고객의 마음에 딱 와 닿는 단어 선택법
05 후광효과를 극대화하라
06 구체적이고 명확한 것이 가장 호소력 있다
07 눈길만 끌면 뭐하나!
08 반가운 뉴스, 돈 되는 정보를 담아라

3장 치열한 판매현장에서 먹히는 한마디 - 효과적인 메시징을 위한 ‘언어 표현 의 기술’
01 궁금해 하면 진다 - 호기심과 궁금증을 유발하는 3가지 기법
02 영웅호색? 고객도 색(color)을 좋아한다
03 고객이 좋아하는 한마디 - “당신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04 당근 말고 넛지(Nudge) - 스스로 사게 만드는 기술
05 고객은 이야기에 혹한다
06 재미로 유혹하라
07 유쾌한 모순, 뻔뻔하게 들이대라
08 쉽게 말하면 덧나나!
09 고객의 불안을 잠재우자
10 숫자의 마력
11 상상을 바꾸는 구체적인 힘, 3의 법칙

4장 팔지 말고, 사게 하라! - ‘톡!’ 하고 지갑이 열리는 11가지 한마디 전략
01 첫술에도 배부르게
02 톡! 하고 지갑이 열리는 한마디
03 새로운 욕구를 창출하라
04 절대 거절할 수 없게 제안하라 - 고객을 유혹하는 한마디 공식
05 매혹의 제안으로 대박난 기업들
06 ‘짬뽕’ 잘하는 집은 ‘자장’도 잘한다
07 마음의 계산기를 두드려 부담을 나눠라
08 이익보다 손실을 줄여줘라
09 먼 이득보다 눈앞의 문제부터
10 마음이 착각하게 만들어라
11 고객을 감전시켜라 - 감성 공략법

5장 단어 연금술! 돈이 되는 한마디를 만든다
01 한마디 마케터의 최고 자질은 단어 연금술
02 세상에서 가장 파워풀한 단어 “왜냐하면”
03 실패를 피하는 자기진단 “so what?”
04 입에 착 붙으면 마음에도 착!
05 잘 고른 부사 하나, 열 형용사 안 부럽다
06 꽃게, 너마저? 기왕이면 다홍치마
07 눌변도 달변으로 만드는 대구의 매력
08 고객에게 최면을 거는 단어 - 구매를 부추기는 언어들

6장 영원한 첫인상, 0.3초의 마술 이름 짓기
01 존재만으로 천만금, 이름의 카리스마
02 원하는 대로 고객을 이끄는 이름
03 기업의 철학과 미션도 단 한 줄!
04 작은 시작, 놀라운 결과! 마법의 언어전략
05 가장 파워풀한 한마디, 이름 효과

7장 시장에서 승자가 되는 길
01 한마디 마케팅, 트위터로 연습하기
02 맨 먼저 당신에게 끌리게 하라
03 당신의 승리를 보장하는 한줄의 예언
04 성공한 CEO들은 한마디 승부사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2009 / 김세범 ; 허남일 ; 이승희 ; 박유식 ; 장형유 [지음] / 명경사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2009 / 김세범 ; 허남일 ; 이승희 ; 박유식 ; 장형유 [지음] / 명경사
(새로 쓰는) 소비자의사결정  = Consumer decision making (새로 쓰는) 소비자의사결정 = Consumer decision making 2018 / 지음: 김영신 ; 이희숙 ; 정순희 ; 허경옥 ; 이영애 / 교문사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2011 / Michael R. Solomon 저 ; 황장선 ; 이지은 ; 전승우 ; 최자영 옮김 / 경문사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2012 /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 ; 칼 웨버 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2017 / 저자: 신지용 / 탑북스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2023 / 지음: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 김영사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2010 / 마이클 실버스타인, 케이트 세이어 지음 ; 보스턴컨설팅그룹 서울사무소 옮김 / 비즈니스맵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2010 / 마이클 실버스타인, 케이트 세이어 지음 ; 보스턴컨설팅그룹 서울사무소 옮김 / 비즈니스맵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알에이치코리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30초 만에 어색함이 사라지는)잡담이 능력이다 = Just 30 seconds small talk (30초 만에 어색함이 사라지는)잡담이 능력이다 = Just 30 seconds small talk 2014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장은주 옮김 / 위즈덤하우스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2015 / 지음: 사이토 다카시 ; 옮김: 장은주 / 위즈덤하우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공부의 신, 천 개의 시크릿 공부의 신, 천 개의 시크릿 2013 / 강성태 지음 / 중앙M&B
월급전쟁 : 금융회사에 털리고 정부에 속는 직장인들을 위한 생존 경제학 월급전쟁 : 금융회사에 털리고 정부에 속는 직장인들을 위한 생존 경제학 2012 / 원재훈 지음 / 리더스북
사장하기 참 어렵네요  : 사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51문 51답 사장하기 참 어렵네요 : 사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51문 51답 2019 / 지음: 윤상필 / 이코노믹북스
(부자가 되는) 보험 지식의 힘 (부자가 되는) 보험 지식의 힘 2011 / 박유연 ; 전정홍 지음 / 청림출판
(놀면서 배우는)곤충백과  : 누구일까요? (놀면서 배우는)곤충백과 : 누구일까요? 2011 / 손승휘 글 ; 박영원 그림 / 키움
이모션  = Emotion  : 우리의 지갑을 여는 보이지 않는 손 이모션 = Emotion : 우리의 지갑을 여는 보이지 않는 손 2012 / 한스 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 배진아 옮김 / 흐름출판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2016) 사업하기 전에 세무부터 공부해라 (2016) 사업하기 전에 세무부터 공부해라 2016 / 지은이: 김진 / 지와수
(내 손으로 만드는) 명품 아이옷 DIY (내 손으로 만드는) 명품 아이옷 DIY 2008 / 배효숙 작품 / 동아일보사
운 좋은 놈이 성공한다 : 좋은 운을 부르는 괴짜 성공법칙 운 좋은 놈이 성공한다 : 좋은 운을 부르는 괴짜 성공법칙 2004 / 사이토히토리 지음;노은주 옮김 / 나무한그루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3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