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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하는 디젤 = Evolving diesel engines : 디젤엔진의 기초 이론
발행연도 - 2017 / 지음: 골든벨 편집부 ; 번역: 최영원 / Goldenbell(골든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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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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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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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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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CL0000056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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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5806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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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113 p. 30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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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기술과학
>
기계공학
>
자동차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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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과학/기술
>
과학의 이해
>
과학 일반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모터팬 일러스트레이티드 22권. 디젤 엔진의 최신 기술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기초 부분인 디젤 엔진에서의 연소, 이산화탄소 배출이 적은 이유, 디젤 엔진의 장점, 연료 분사 시스템 등을 편성하였고, 최신 디젤 엔진의 진화하는 기술을 편성하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도해특집 진화하는 디젤
Introdution 규제를 넘어서기 위한 기술혁신이 디젤엔진을 진화시켜 왔다
LATEST DIESEL ENGINE - TECHNICAL DETAILS
Chapter 1 디젤엔진의 기초이론
Chapter 2 연료분사장치
Chapter 3 과급장치
Chapter 4 배기 재순환
COLUMN 전 세계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글로벌 파워 플랫폼을 기대한다
Chapter 5 배기 후처리
Epilogue - 2035년의 클린디젤엔진은 배기량 1ℓ당 90kW의 최저속 회전형으로 변신
도해특집 열효율
Introdution 4행정 엔진만으로 이 세상은 충분할까?
Chapter 1 에너지를 이끌어내는 수단
Chapter 2 연료분사 시스템
COLUMN [ 새로운 제품에 대한 도전 1 ] 5행정 엔진
Chapter 3 고효율에 대한 도전
COLUMN [ 새로운 제품에 대한 도전 2 ] 스쿠데리(Scuderi) 엔진
COLUMN [ 새로운 제품에 대한 도전 3 ] 세라믹 엔진은 왜 사라졌나?
Epilogue - 내연기관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적어도 향후 20~30년은...!
연료와 연료전기
Topic 1 「천연가스」의 점유율 상승
Topic 2 액체 일변도 해소를 위한 도전
Topic 3 연료가 골격설계를 바꾸는 시대
Topic 4 CNG 엔진을 통해 저온연소에 도전
Epilogue - 열효율 50% 실현을 위해 『우리들이 해야 할 일은...?』
SPECIAL REPORT - 연료전지는 세계를 구할 것인가?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2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4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2 |
2019년 | 4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