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장은 오래 전부터 그 지역의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진 공간이라는 점에서 역사성을 가지며, 변화하고 있는 현대의 생활에 적응해 나간다는 점에서 현대성을 가진다. ‘그 나라의 문화를 알기 위해선 그 나라의 전통 시장을 가보라’는 말이 있는 것은 이 때문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1부 아시아의 전통시장

01 아시아 전통시장 Ⅰ
1. 중국 12
2. 몽골 20
3. 카자흐스탄 25
4. 홍콩 32
5. 대만 36

02 아시아 전통시장 Ⅱ
1. 일본 44
2. 필리핀 54
3. 말레이시아 58
4. 싱가포르 65
5. 인도네시아 72

03 아시아 전통시장 Ⅲ
1. 베트남 78
2. 태국 86
3. 라오스 94
4. 캄보디아 102

04 아시아 전통시장 Ⅳ
1. 인도 110
2. 네팔 117
3. 방글라데시 122
4. 미얀마 127

제2부 유럽의 전통시장

05 유럽 전통시장 Ⅰ
1. 핀란드 138
2. 스웨덴 145
3. 노르웨이 151
4. 덴마크 157
5. 러시아 162

06 유럽 전통시장 Ⅱ
1. 영국 170
2. 독일 179
3. 프랑스 186
4. 이탈리아 194
5. 네덜란드 201

07 유럽 전통시장 Ⅲ
1. 스페인 208
2. 포르투갈 219
3. 스위스 226
4. 헝가리 231
5. 체코 237

08 유럽 전통시장 Ⅳ
1. 그리스 246
2. 터키 250
3. 불가리아 256
4. 아제르바이잔 261
5. 두바이 268

제3부 미주, 오세아니아 및
아프리카의 전통시장

09 북아메리카 전통시장
1. 미국 276
2. 캐나다 285
3. 과테말라 291

10 남아메리카 전통시장
1. 브라질 298
2. 아르헨티나 304
3. 파라과이 311
11 오세아니아 전통시장
1. 호주 318
2. 피지 324
3. 사모아 329

12 아프리카 전통시장
1. 남아프리카 공화국 334
2. 모로코 338
3. 짐바브웨 346

제4부 세계 전통시장,
어디로 가고 있는가

13 세계 전통시장, 어디로 가고 있는가
1. 세계 전통시장, 어디로 가고 있는가? 356
2. 한국 전통시장, 어디로 가야 하는가? 365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09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2006 / 지음: 정재윤 / 마젤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2014 / 지음: 클라우스 포그 ; 크리스티안 부츠 ; 바리스 야카보루 ; 옮김: 황신웅 / 멘토르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2016 / 지음: 장흥섭 / 형설라이프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5 / KOTRA 지음 / 행성B웨이브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 홍윤주 옮김 / 시그마북스
시장의 역사 시장의 역사 2008 / 지음: 박은숙 / 역사비평사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공]지음 / 오우아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공]지음 / 오우아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럽의 시간을 걷다 : 한 권으로 떠나는 인문예술여행 : France Italy Spain Germany United Kingdom 유럽의 시간을 걷다 : 한 권으로 떠나는 인문예술여행 : France Italy Spain Germany United Kingdom 2016 / 지음: 최경철 / 웨일북스
확장도시 인천  확장도시 인천 2016 / 지음: 김윤환 ; 박다함 ; 박해천 ; 서해연 ; 신경섭 ; 신수현 ; 안은별 ; 안인용 ; 이강혁 ; 전현우 ; 김형재 ; 박재현 ; 강예린 ; 이재원 ; 이치훈 ; Optical Race ; SoA / 마티
여행자의 영어 Must Carry : 여행의 순간에 늘 곁에 두고 싶은 책 여행자의 영어 Must Carry : 여행의 순간에 늘 곁에 두고 싶은 책 2016 / LTS 영어연구소 지음 / 사람in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2019 / 지음: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옮김: 박홍경 / 라이팅하우스
한국 철도의 역사와 발전. 1 한국 철도의 역사와 발전. 1 2011 / 이용상 외 저 / BG북갤러리
광장과 타워 : 프리메이슨에서 페이스북까지, 네트워크와 권력의 역사 광장과 타워 : 프리메이슨에서 페이스북까지, 네트워크와 권력의 역사 2019 / 지음: 니얼 퍼거슨 ; 옮김: 홍기빈 / 21세기북스
나의 100년 : 쩌리들의 위대한 역사를 듣고 읽고 쓰다 나의 100년 : 쩌리들의 위대한 역사를 듣고 읽고 쓰다 2019 / 지음: 스터즈 터클 ; 옮김: 신윤진 / 이매진
정보통신 역사기행 정보통신 역사기행 2007 / 이기열 / 북스토리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2009 / 임헌우 지음 / 나남
TV도 '도끼'다 TV도 '도끼'다 2015 / 엮음: 방송문화진흥회 / 한울:
해양사연구방법론 해양사연구방법론 2013 / 윤명철 지음 / 학연문화사
배송 추적 : 이동하는 모든 것의 인문학 배송 추적 : 이동하는 모든 것의 인문학 2017 / 지음: 에드워드 흄스 ; 옮김: 김태훈 / 사회평론
명품, 영원한 가치를 꿈꾸다 : 삶의 품격을 추구하는 매혹의 세계 명품, 영원한 가치를 꿈꾸다 : 삶의 품격을 추구하는 매혹의 세계 2013 / 마크 턴게이트 지음 ; 김희상 옮김 / 컬처그라퍼
PD 스쿨 PD 스쿨 2008 / 이흥우 지음 / 동아일보사
(질주하는 역사)철도 (질주하는 역사)철도 2013 / 조성면 글·사진 / 한겨레출판
여행을 팝니다 : 여행과 관광에 감춰진 불편한 진실 여행을 팝니다 : 여행과 관광에 감춰진 불편한 진실 2013 / 엘리자베스 베커 지음 ; 유영훈 옮김 / 명랑한지성
철도의 세계사 : 철도는 어떻게 세상을 바꿔놓았나 철도의 세계사 : 철도는 어떻게 세상을 바꿔놓았나 2019 / 지음: 크리스티안 월마 ; 옮김: 배현 / 다시봄
웃음의 현대사 : 시대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웃게 한다 웃음의 현대사 : 시대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웃게 한다 2018 / 지음: 김영주 / 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