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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도 정규표현식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정규표현식이란 무엇인가?’부터 시작해서 정규표현식의 역사/구조/이론은 물론 정규표현식 처리를 위한 VM 설계 방침이나 JIT를 이용한 최적화 방법 등 정규표현식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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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2016 / 지음: 브렌든 스웰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2020 / 지은이: 김호다, 이지민, 정영철, 최동민, 탁동길 / 연두에디션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2015 / 로드 스트로우고, 레이 웬더리히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2016 / 공저: 신순욱, 고성우 / 세진북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2016 / 지음: 신야 료마 ; 스즈키 유스케 ; 타카타 켄 ; 옮김: 김완섭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2017 / [외]공저: 하준호, 김다흰, 김태권, 이도윤, 이윤호, 진유정 / 아우룸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2015 / [공] 지음: 아베 카즈히로 ; 이시하라 준야 ; 시오노 요시타카 ; 옮김: 안동현 / 프리렉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2019 / 지음: Asa Shiho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일본 디플레이션의 진실, 경제는 ‘인구’로 움직인다 일본 디플레이션의 진실, 경제는 ‘인구’로 움직인다 2016 / 지음: 모타니 고스케, 옮김: 김영주 / 동아시아
이런 물리라면 포기하지 않을 텐데 이런 물리라면 포기하지 않을 텐데 2021 / 지음: 이광조 / 보누스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2018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윤인성 / 프리렉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2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2 2012 / 지음: 구종만 / 인사이트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2017 / 지음: Bohyoh Shibata ; 옮김: 강민 / 이지스 퍼블리싱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2016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노슬기 / 프리렉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2012 / 지은이: 황인욱 ; 김용혁 / 인사이트
알고리즘 트레이닝  : 프로그래밍 대회 입문 가이드 알고리즘 트레이닝 : 프로그래밍 대회 입문 가이드 2019 / 지음: 안티 라크소넨 ; 옮김: 조승현 ; 김진현 / 인사이트
컴파일러 제작 : 원리와 실제 컴파일러 제작 : 원리와 실제 2005 / Kenneth C. Louden 지음 ; 김재훈...[등]옮김 / 인터비전
(코딩의 수학적 기초를 다지는)알고리즘 퍼즐 68 : 기초편 (코딩의 수학적 기초를 다지는)알고리즘 퍼즐 68 : 기초편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 옮김: 노슬기, 윤인성 / 프리렉
인프라 엔지니어의 교과서 = (The) text book of the infrastrructure engineeer : IT 인프라 세계의 첫 길잡이 인프라 엔지니어의 교과서 = (The) text book of the infrastrructure engineeer : IT 인프라 세계의 첫 길잡이 2014 / 사노 유타카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GREAT CODE. 제1권, 효율적인 코드 작성의 기초, 하드웨어의 이해 GREAT CODE. 제1권, 효율적인 코드 작성의 기초, 하드웨어의 이해 2019 / 지음: 랜달 하이드 ; 옮김: 전동환 ; 최재식 ; 강승훈 ; 김원호 / 에이콘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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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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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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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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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3
2019년2
2020년5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3
2025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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