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설치부터 2D, 3D 게임 제작까지 다룬다. 초보자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사용법을 습득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설치, 설정, 에디터 사용법, 프로젝트와 씬 구성, 오브젝트 설정 등을 쉽게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2015 / 로드 스트로우고, 레이 웬더리히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2016 / 공저: 신순욱, 고성우 / 세진북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2016 / 지음: 신야 료마 ; 스즈키 유스케 ; 타카타 켄 ; 옮김: 김완섭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2017 / [외]공저: 하준호, 김다흰, 김태권, 이도윤, 이윤호, 진유정 / 아우룸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2015 / [공] 지음: 아베 카즈히로 ; 이시하라 준야 ; 시오노 요시타카 ; 옮김: 안동현 / 프리렉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2019 / 지음: Asa Shiho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2019 / 지음: Asa Shiho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빠른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React native  :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네이티브 모바일 앱 개발 가이드 (빠른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React native :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네이티브 모바일 앱 개발 가이드 2016 / 지음: 바니 아이젠먼 ; 옮김: 이종은 / 인사이트
이더리움 블록체인 게임 개발 이더리움 블록체인 게임 개발 2019 / 지음: 키더 아이어, 크리스 대넌 ; 옮김: 임지순 / 한빛미디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2021 / 지음: 아이자와 고지, 사토 가즈히코 ; 옮김: 박상욱 / 동양북스
스위프트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의 튼튼한 기초 스위프트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의 튼튼한 기초 2017 / 지음: 에릭 아자르, 마리오 에귈루즈 알레빅토 ; 옮김: 동준상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있으려나 서점 있으려나 서점 2018 / 지은이: 요시타케 신스케 ; 옮긴이: 고향옥 / 온다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89가지 디자인 테크닉 = Photoshop & Illustrator 89 design technique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89가지 디자인 테크닉 = Photoshop & Illustrator 89 design technique 2020 / 지음: 쿠스다 사토시, 톤톤탄 ; 역자: 고영자, 최수영 / Youngjin.com(영진닷컴)
모두의 데이터 분석  = Data analysis for everyone  : with 파이썬 모두의 데이터 분석 = Data analysis for everyone : with 파이썬 2019 / 지음: 송석리, 이현아 / 길벗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민경 지음 / BM성안당
(밑바닥부터 시작하는)데이터 과학  : 데이터 분석을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과 수학·통계 기초 (밑바닥부터 시작하는)데이터 과학 : 데이터 분석을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과 수학·통계 기초 2016 / 지음: 조엘 그루스 ; 옮김: 박은정 ; 김한결 ; 하성주 / 인사이트
(Do it!) 점프 투 파이썬 (Do it!) 점프 투 파이썬 2016 / 박응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초연결  : 구글, 아마존, 애플, 테슬라가 그리는 10년 후 미래 초연결 : 구글, 아마존, 애플, 테슬라가 그리는 10년 후 미래 2019 / 지음: W. 데이비드 스티븐슨 ; 옮김: 김정아 / 다산북스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2021 / [공]지음: 이영호,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이영훈, 김현진, 김정윤 / BM성안당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가상현실 세상이 온다 가상현실 세상이 온다 2016 / 서기만 외 지음 / 한즈미디어
절대강좌! 유니티: 유니티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유니티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2021 / 이재현 지음 / 위키북스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 : 모바일 게임 개발 기본부터 증강 현실 앱 만들기까지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 : 모바일 게임 개발 기본부터 증강 현실 앱 만들기까지 2021 / 존 도란 지음 ; 이진오 옮김 / 에이콘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2022 / 지음: Studio Shin ; 옮김: 윤준 / Jpub :
프리미어 프로 & 영상 편집 패턴 300 프리미어 프로 & 영상 편집 패턴 300 2021 / 지음: 모온 컴퍼니 / 성안당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2015 / 베니타 퍼레이라 지음 ; 장석현 옮김 / 에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1
30대0
40대6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3
2021년3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