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효과적인 런칭 커뮤니케이션 지침서라고 볼 수 있다. 저자는 우리나라 기업에서 제품의 런칭 및 마케팅과 관련된 일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익한 프레임워크를 제시하고 있다. 살벌한 런칭.마케팅 분야에서 쌓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저자는 현재 우리 기업들이 실행하고 있는 런칭 전략 중에서 문제가 있는 부분을 파악하여 지적하고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대안을 제안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PREVIEW
들어가는 글

INTRO 기업의 런칭 커뮤니케이션
01 디지털 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
02 기업의 런칭 그리고 런칭 커뮤니케이션
03 제품 수명주기 콘셉트 이해
04 런칭 전에 런칭의 성패가 결정된다
05 이 책의 몇 가지 가정

Section 1 런칭 오퍼레이션과 런칭 오퍼레이터
LESSON 01 외부 에이전시가 아닌 기업 스스로 해결하라
LESSON 02 런칭 오퍼레이션
1) 런칭 오퍼레이션의 역할, 구성 그리고 운영
2) 런칭 오퍼레이션의 런칭 오퍼레이터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 1: 애플의 스티브 잡스는 런칭 오퍼레이션 총괄책임자, 필립 실러와 케이티 코튼은 런칭 오퍼레이터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 2: 한국 기업의 런칭 오퍼레이션
LESSON 03 스토리텔링을 위한 프리 런칭 오퍼레이션

Section 2 런칭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확정
LESSON 01 일반적인 스토리텔링과 기업의 런칭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LESSON 02 기업의 존재 이유, 브랜드 플랫폼
LESSON 03 런칭 제품의 존재 이유, 마케팅 플랫폼
LESSON 04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바이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 3: 애플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Section 3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LESSON 01 아키타이프 런칭 커뮤니케이션
LESSON 02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순간이 중요하다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4: 애플의 터치 포인트, 스티브 잡스의 꿈 그리고 엔드투엔드 커뮤니케이션
LESSON 03 온드 미디어, 페이드 미디어 그리고 언드 미디어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5: 기업의 디지털 플랫폼과 블로그
LESSON 04 런칭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파는 이유에서 사는 이유로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6: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는 진정성
LESSON 05 런칭 커뮤니케이션 일정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7: 갤럭시S3 런칭 첩보전
LESSON 06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
LESSON 07 런칭 커뮤니케이션 툴 제작

Section 4 런칭 커뮤니케이션 실행
LESSON 01 단계별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실행
LESSON 02 프리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꽃은 기업 내부 커뮤니케이션과 뉴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1) 프리 런칭 커뮤니케이션과 풀 커뮤니케이션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8: 애플의 풀 커뮤니케이션
2) 정적인 이미지 런칭 커뮤니케이션과 동적인 이미지 런칭 커뮤니케이션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9: 끊임없이 이슈를 만들어내라, 정적인 이미지 런칭 커뮤니케이션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0: 예술과 기술의 만남, 동적인 이미지 런칭 커뮤니케이션
3) 기업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성공적인 런칭의 출발점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1: 애플의 비밀주의를 지지한다
4) 뉴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은 프리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화룡점정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2: 애플의 뉴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3: 프리 런칭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마니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자
5) 프리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피드백
LESSON 03 디-데이 런칭 커뮤니케이션에는 모든 것을 보여줘야 한다
1) 성공적인 런칭의 첫 단추, 사전 예약 커뮤니케이션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4: 줄을 세워라, 기다림이 제품의 가치를 키운다
2) 디-데이 런칭과 영업시작일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5: 매장에서의 고객의 경험이 중요하다
3) 디-데이 런칭 커뮤니케이션과 푸시 커뮤니케이션
LESSON 04 포스트 런칭 커뮤니케이션에서는 구전효과를 극대화해야 한다
1) 포스트 런칭 커뮤니케이션과 구전효과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6: 깐깐한 美 소비자, 성능·가격 무장한 제네시스에 빠지다
2)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사례17: 애플의 안테나 게이트

Section 5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정리
LESSON 01 런칭 커뮤니케이션의 정리
LESSON 02 기업에 맞는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LESSON 03 디지털 미디어 시대와 롱 테일 커뮤니케이션

마무리 글
런칭 커뮤니케이션 용어설명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2014 /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2014 /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공]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2014 / 칩 R. 벨, 론 젬키 [공]지음; 존 부시 그림; 구본성, 이일준 [공]옮김 / 세종서적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엔카와 사토루 지음 ; 이주 옮김 / 팬덤북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2023 / 지음: 전주경 / 윌북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2019 / 정원석 지음 / 라온아시아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18개국 아시아 기업의 성공 스토리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18개국 아시아 기업의 성공 스토리 2019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 신제품의 운명은 출시 전에 이미 결정된다!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 신제품의 운명은 출시 전에 이미 결정된다! 2012 / 박해동 지음 / 위너스북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 :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2021 / 지음: 김유진 / 도서담
살아야 판다 : 수출기업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필살기 : 해외영업 오디세이 살아야 판다 : 수출기업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필살기 : 해외영업 오디세이 2021 / 지음: 강대훈 / Stick(스틱)
미래의 성장 시장 아세안 미래의 성장 시장 아세안 2020 / 지음: 고영경, 박영렬 / 연세대학교 대학출판문화원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속지 않고 중고차 잘 사는 법 : 대한민국 중고차 딜러 넘버원 차파는누나 속지 않고 중고차 잘 사는 법 : 대한민국 중고차 딜러 넘버원 차파는누나 2018 / 오영아 지음 / 성림원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리거  : 행동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 트리거 : 행동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 2016 / 마셜 골드스미스, 마크 라이터 지음 ; 김준수 옮김 / 다산북스
(새로 만든)먼나라 이웃나라. 11 = 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 2 : 역사편 (새로 만든)먼나라 이웃나라. 11 = 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 2 : 역사편 2012 / 이원복 글·그림 ; , / 김영사
한 번은 독해져라 : 흔들리는 당신을 위한 김진애 박사의 인생 10강 한 번은 독해져라 : 흔들리는 당신을 위한 김진애 박사의 인생 10강 2018 / 지음: 김진애 / 다산북스
(새로 만든)먼나라 이웃나라. 10, 미국 1 미국인 편 (새로 만든)먼나라 이웃나라. 10, 미국 1 미국인 편 2012 / 이원복 글·그림 / 김영사
(제로에서 시작해 세계를 점령한)소프트웨어 스타트업 거인들의 성공 이야기 63 (제로에서 시작해 세계를 점령한)소프트웨어 스타트업 거인들의 성공 이야기 63 2015 / 박평호 지음 / 한스미디어
은퇴부자들 : 강남의 3040, 은퇴준비는 이미 끝났다 은퇴부자들 : 강남의 3040, 은퇴준비는 이미 끝났다 2014 / 고준석 지음 / 흐름
현대사회와 지속가능경영 = Modern society & sustainable management 현대사회와 지속가능경영 = Modern society & sustainable management 2014 / 유재욱, 이근철, 선정훈 공저 / 박영사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경제가 보이는 新) 금융상식 (경제가 보이는 新) 금융상식 2009 / 농협경제연구소 지음 / 새빛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2011 / 스티븐 코비 지음 ; 김경섭 옮김 / 김영사
정부지원금 누구나 5000만 원 받을 수 있다  : 2016 정부지원금 트렌드 완벽 공략집 정부지원금 누구나 5000만 원 받을 수 있다 : 2016 정부지원금 트렌드 완벽 공략집 2016 / 지음: 이정미 / 라온북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2018 / 지음: 허두영 / 들녘
가짜 회의 당장 버려라 : 리더가 꼭 알아야 할 회의 문화 혁신법 가짜 회의 당장 버려라 : 리더가 꼭 알아야 할 회의 문화 혁신법 2015 / 최익성 지음 / 초록물고기
(2016) 정부지원금 성공전략  : 창업기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가이드 (2016) 정부지원금 성공전략 : 창업기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가이드 2016 / 이종훈 지음 / 행성B 웨이브
(혼자서 공부하는)마케팅 MBA 바이블 (혼자서 공부하는)마케팅 MBA 바이블 2014 / 윤정근 지음 / 지식공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3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2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