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돈, 시간, 사람이 부족한 소상공인들을 위한 마케팅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하는 책. 이 책의 특징은 이해하기 쉬운 이론과 흥미롭고 다양한 사례에서 핸디캡 기업이 처한 상황에 따라 쉽게 선택하고 응용하여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서문
프롤로그_당신은 지금 핸디캡을 안고 싸우는가?

Chapter 1. 끈 전략 - 거래가 먼저인가, 관계가 먼저인가
끈 전략의 의의
이 세상의 관계는 두 가지뿐
Why 끈 전략?
초 연결사회와 끈
끈 만들기
핸디캡 기업과 고객간 관계 발전 모델
끈 전략 프로세스
초우량고객은 누구인가

Chapter 2. 가치 마케팅 전략 - 고객이 스스로 알아서 찾아오게 하라
진화하는 소비자
대중마케팅의 위기
가치 마케팅의 출현
가치 마케팅의 기준
가치 마케팅의 기대효과

Chapter 3. 리마커블 전략 - 비범함으로 핸디캡을 메쳐라
역발상 전략 Reverse Thinking Strategy
효율적 카테고리 일탈 전략 Effective Category Break Away Strategy
마이크로니즈 전략 MicroNeeds Strategy
리부팅 전략 Rebooting Strategy
패치워크 전략 Keep Patchwork Strategy

Chapter 4. POST의 법칙 - 입소문 마케팅에 마침표를 찍어라
핸디캡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론
실용적 가치의 법칙 Practical Value
인정투쟁의 법칙 Out of Recognition Struggle
사회적 증거의 법칙 Social Evidence
감동적 경험의 법칙 Touching Experience

Chapter 5. 가격혁신전략 - 가격정책에 대한 고정관념을 날려버려라
핸디캡 기업들을 위한 가격혁신 전략
섭스크립션가격제
가변 가격제
역동적 가번 가격제
역 가격제
종속 가격제
구성 가격제
투쟁가격제

에필로그 핸디캡 마케팅의 씨를 뿌리다
색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2013 / 한국비즈니스정보 지음 / 어바웃어북
신뢰를 파는 것이 세일즈다  : 모든 것을 이기는 세일즈의 제1법칙 신뢰를 파는 것이 세일즈다 : 모든 것을 이기는 세일즈의 제1법칙 2017 / 한국세일즈코치협회 엮음 ; 오정환, 나상오, 김신우, 이소형, 강상옥, 이수미 지음 / 호이테북스
(신세기)마케팅관리론  = New century marketing management (신세기)마케팅관리론 = New century marketing management 2011 / 함봉진 저 / 형설출판사
(신세기)마케팅관리론  = New century marketing management (신세기)마케팅관리론 = New century marketing management 2011 / 함봉진 저 / 형설출판사
핸디캡 마케팅 = Handicap Mardeting  : 소상공인의 마케팅 핸디캡 메치기 핸디캡 마케팅 = Handicap Mardeting : 소상공인의 마케팅 핸디캡 메치기 2014 / 지은이: 강시철, 김대규, 김승현, 이용규 / 지식공감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고객을 사로잡는 머천다이징 고객을 사로잡는 머천다이징 2015 / 허철무, 이성순 [공] 지음 / 청람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change maker  : 수주하는 제안서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한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change maker : 수주하는 제안서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한다 2019 / 지음: 현영근, 이주연 / 문우사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2024 / 지음: 현유석 , 정종찬 , 정다솔 / 다산북스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2024 / 지음: 현유석 , 정종찬 , 정다솔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최용주 ; 김상범 [공] 지음 / 올림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강시철 지음 / 리더스북
화폐의 몰락 : 국제통화시스탬의 붕괴가 입박하다 화폐의 몰락 : 국제통화시스탬의 붕괴가 입박하다 2015 / 제임스 리카즈 지음 ; 최지희 옮김 / 율리시즈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