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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디캡 마케팅 = Handicap Mardeting : 소상공인의 마케팅 핸디캡 메치기
발행연도 - 2014 / 지은이: 강시철, 김대규, 김승현, 이용규 / 지식공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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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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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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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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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328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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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56220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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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559 p. 23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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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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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돈, 시간, 사람이 부족한 소상공인들을 위한 마케팅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하는 책. 이 책의 특징은 이해하기 쉬운 이론과 흥미롭고 다양한 사례에서 핸디캡 기업이 처한 상황에 따라 쉽게 선택하고 응용하여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목차
추천사
서문
프롤로그_당신은 지금 핸디캡을 안고 싸우는가?
Chapter 1. 끈 전략 - 거래가 먼저인가, 관계가 먼저인가
끈 전략의 의의
이 세상의 관계는 두 가지뿐
Why 끈 전략?
초 연결사회와 끈
끈 만들기
핸디캡 기업과 고객간 관계 발전 모델
끈 전략 프로세스
초우량고객은 누구인가
Chapter 2. 가치 마케팅 전략 - 고객이 스스로 알아서 찾아오게 하라
진화하는 소비자
대중마케팅의 위기
가치 마케팅의 출현
가치 마케팅의 기준
가치 마케팅의 기대효과
Chapter 3. 리마커블 전략 - 비범함으로 핸디캡을 메쳐라
역발상 전략 Reverse Thinking Strategy
효율적 카테고리 일탈 전략 Effective Category Break Away Strategy
마이크로니즈 전략 MicroNeeds Strategy
리부팅 전략 Rebooting Strategy
패치워크 전략 Keep Patchwork Strategy
Chapter 4. POST의 법칙 - 입소문 마케팅에 마침표를 찍어라
핸디캡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론
실용적 가치의 법칙 Practical Value
인정투쟁의 법칙 Out of Recognition Struggle
사회적 증거의 법칙 Social Evidence
감동적 경험의 법칙 Touching Experience
Chapter 5. 가격혁신전략 - 가격정책에 대한 고정관념을 날려버려라
핸디캡 기업들을 위한 가격혁신 전략
섭스크립션가격제
가변 가격제
역동적 가번 가격제
역 가격제
종속 가격제
구성 가격제
투쟁가격제
에필로그 핸디캡 마케팅의 씨를 뿌리다
색인
서가브라우징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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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2013 / 한국비즈니스정보 지음 / 어바웃어북
신뢰를 파는 것이 세일즈다 : 모든 것을 이기는 세일즈의 제1법칙
2017 / 한국세일즈코치협회 엮음 ; 오정환, 나상오, 김신우, 이소형, 강상옥, 이수미 지음 / 호이테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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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함봉진 저 / 형설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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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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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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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지음: 현영근, 이주연 / 문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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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1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