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과 영향력을 주제로 하는 교육 트레이너인 댄 사이드먼의 저서. 이 책에는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언어 분석에서부터 그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에 따라 고객과 대화하는 기술까지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PART 1 타인에게 영향력 미치기
01. 구매자의 패턴 깨기
02. 다가오는 구매자, 멀어지는 구매자
03. 거북이 같은 구매자 vs. 토끼 같은 구매자
04. 입증해주기를 좋아하는 구매자 vs. 그렇지 않은 구매자
05. 예술가 기질의 구매자 vs. 회계사 기질의 구매자
06. 숲을 보는 구매자 vs. 나무를 보는 구매자
07. 설득력을 높이는 3가지 전략
08. 피해야 할 말 vs. 선택해야 할 말
09. 감정이 반응하게 하라
10. 영업에서 스토리텔링이 갖는 설득력
11.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전략적 질문
12. 최악의 거절, 거절을 다루는 도구
13. 전략적 듣기
14. 고객 방문을 위한 초기 전략
15. 웃음을 더하는 방법: 영업 전문가를 위한 유머
16. 설득력 있는 의사소통 기술
17. 영향력 높은 전화 영업

PART 2 자신에게 영향력 행사하기
18. 당신의 뇌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7가지 열쇠
19. 머리와 가슴 확인: 자가 진단
20. 당신의 몸에 영향을 주어라
21. 수치를 파악하라

PART 3 영향력 발휘하기
22. 영향력을 발휘하는 핵심 요소
23. 당신에게 딱 맞는 최고의 전략
24. 행동하고 적용하라
25. 탁월한 영업 도구의 모델

옮긴이의 말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팬 베이스  = Fan base  : 지지받고, 사랑받고, 꾸준히 응원받는 회사를 만드는 방법 팬 베이스 = Fan base : 지지받고, 사랑받고, 꾸준히 응원받는 회사를 만드는 방법 2018 / 지음: 사토 나오유키 ; 옮김: 김현정 / 한스미디어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2015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토트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2023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빌리버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원히 살 것처럼 배우고 내일 죽을 것처럼 살아라 영원히 살 것처럼 배우고 내일 죽을 것처럼 살아라 2011 / M. 토케이어 지음 ; 주덕명 편역 / 함께Books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2013 / 황영규 지음 / 올림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2015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윤태경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하이 퍼포먼스 세일즈  : 한계를 이겨낸 위대한 세일즈 조직과 세일즈맨들의 성공 습관! 하이 퍼포먼스 세일즈 : 한계를 이겨낸 위대한 세일즈 조직과 세일즈맨들의 성공 습관! 2016 / 지음: E. 델 가이조, S. 룬스포드, M. 마론 ; 옮김: 김상범, 오정환, 김원배, 강태헌 / 호이테북스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2010 / 아담 페넨버그 지음 ; 손유진 옮김 / 틔움출판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1%의 영업자  : 백만 번의 거절에서 배운 영업의 정수 1%의 영업자 : 백만 번의 거절에서 배운 영업의 정수 2016 / 지음: 조영근 / 다산 3.0
(기초)전자공학 (기초)전자공학 2000 / Grob 저 ; 권갑현 외역 / 대웅
우리는 어떻게 설득 당하는가  : FBI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심리학 우리는 어떻게 설득 당하는가 : FBI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심리학 2012 / 조 내버로 ; 토니 시아라 포인터 지음 ; 장세현 옮김 / 위즈덤하우스
위대한 협상의 달인 위대한 협상의 달인 2014 / 지음: 브라이언 트레이시 ; 옮김: 황선영 / Seedpaper(시드페이퍼)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2017 / 지음: 심길후 / 세종 Media(세종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