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업들은 디지털의 영향으로 변화한 경영 환경을 심층적으로 해석하고 그 속에서 마케팅을 잘하여 경영 성과에 기여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방법론에 있어서 새로운 기준이 되는 ‘뉴 노멀’이 무엇인가에 대해 의견을 제시, 검증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말

문제 제기
디지털 마케팅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영역인가
마케팅에서 디지털은 무엇인가
기존 마케팅 이론은 여전히 유효한가
현재 기업들의 ‘통합 마케팅’ 방식이 정답인가
B2B 산업 마케팅에도 디지털이 활용될 수 있는가?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 마케팅을 관통하는 뉴 노멀, 커뮤니케이션 온디멘드

Chapter1 디지털 마케팅은 없다
01 디지털은 소비자와 경영 환경의 근본적 변화다
디지털은 독립적인 생태계가 아니다
섣부른 얼리어댑터 CEO가 마케팅을 망친다
디지털 시대에도 마케팅의 시작점은 기술이 아닌 소비자
02 디지털, 마케팅 바이블에 도전하다
캐즘의 붕괴
아직도 진화 중인 롱테일의 법칙
STP 전략을 의심하라
기업 주도의 CRM에서 고객 주도의 CMR로
디지털, 기술과 트렌드를 넘어 휴머니즘으로
03 디지털 시대를 맞아 마케팅을 왜곡하는 돌연변이들
경계가 사라진 ATL, BTL
통합 마케팅에 대한 그릇된 해석: 캠페인 시대의 종말
디지털에서 불친절한 기업들
디지털에서 소외받는 마케팅 ROI
조회수가 마케팅 성과의 지표는 아니다

Chapter2 디지털 시대 마케팅의 새로운 흐름 COD
01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방식, COD
왜 COD인가
채널을 넘나드는 소비자, 채널에 묶인 기업
02 COD 플랫폼 전략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오해
트리플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연계하는 COD 플랫폼
채널별로 임무와 책임을 부여하라
채널 간 협업을 위한, 임무별 성과 지표 구성
빅데이터 시대에 가장 귀한 것이 데이터
기업 캠페인 리포트: 가시성·싱글뷰·베이스라인
COD에 대응하는 최적의 툴, 아키텍처
고객에게 끊김 없이 친절하되, 때로는 당당하게 요구하라
COD를 위한 조직 거버넌스
03 COD 플랫폼과 검색 마케팅
소비자 정보 니즈에 대한 대응이 검색 마케팅
검색엔진은 독립적인 미디어가 아니다
검색을 고려한 브랜드네이밍
검색은 소비자가 마케터에게 주는 가장 큰 선물
다양한 고객 니즈를 플랫폼으로 연결시키는 법
검색엔진과 리스크 관리
비검색엔진에서 검색의 중요성
04 COD 플랫폼과 구전 활용
집단지성의 힘
구전 모니터링과 대응
통합 VOC 관점에서 구전을 보라
구전 속에 경영전략의 힌트가 있다
구전 분석을 통한 기업 혁신

Chapter3 디지털 시대 마케팅의 미래
01 디지털이 주도하는 새로운 환경에 주목하라
새로운 가치 전쟁과 디지털 시대의 생산관리 MDM
시맨틱웹 시대
황제의 귀환 ‘스마트 TV’와 크롬캐스트
공간의 디지털화와 디지테리어
‘일상생활 속에서, 평소의 시선으로’, 웨어러블 디바이스
마케팅의 또 다른 혁명, 3D 프린팅
02 대한민국 디지털 생태계와 디지털라이제이션
갈라파고스와 공존의 생태계
이스라엘 벤처 생태계와 창조 경제
국가와 기업에 디지털 최고 책임자가 필요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2016 / 지음: 다카이 요코 ; 옮김: 동소현 / 다산3.0
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2016 / 지음: 다카이 요코 ; 옮김: 동소현 / 다산3.0
트렌드 MZ 2019  : 밀레니얼-Z세대 5대 마케팅 트렌드 트렌드 MZ 2019 : 밀레니얼-Z세대 5대 마케팅 트렌드 2018 / 지음: 대학내일20대연구소 / 한빛비즈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2016 / 지음: 데라사카 유이치 ; 옮김: 유가영 / 매일경제신문사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2016 / 지음: 데라사카 유이치 ; 옮김: 유가영 / 매일경제신문사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2019 / 지음: 도준웅 / 한스컨텐츠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2024 / 지음: 엘런 딥 ; 옮김: 김나연 / 알파미디어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 앨런 딥 ; 옮김 : 홍석윤 / 알파미디어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2018 / 지음: 임헌수, 최규문 / 이코노믹북스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2016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넥스트 비즈니스) 일터 전쟁  : 미래를 설계할 핵심코드와 충격적인 일터 경쟁 시나리오 (넥스트 비즈니스) 일터 전쟁 : 미래를 설계할 핵심코드와 충격적인 일터 경쟁 시나리오 2011 / 진 마이스터, 캐리 윌리어드 지음 ; 김정수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2015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윤태경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애널리틱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사적 혁신 방법 애널리틱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사적 혁신 방법 2015 / 브렌다 L. 디트리히, 에밀리 C. 플래치, 모린 F. 노튼 [공]지음 ; 홍승현, 박영준 [공]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구글러가 전하는 IT 취업 가이드  : 면접준비에서 연봉협상까지 [A-Z] 구글러가 전하는 IT 취업 가이드 : 면접준비에서 연봉협상까지 [A-Z] 2012 / 게일 맥도웰, 강은진 / 인사이트
기적의 취업면접 : 역량 면접부터 인성 면접까지 주요 대기업 면접 완벽 대비 기적의 취업면접 : 역량 면접부터 인성 면접까지 주요 대기업 면접 완벽 대비 2015 / 지음: 김형관 ; 권예람 / 조선Books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2010 / 아담 페넨버그 지음 ; 손유진 옮김 / 틔움출판
플랫폼, 시장의 지배자  = The rush of platforms  : 초연결 사회, 부와 비즈니스의 미래를 통찰하다 플랫폼, 시장의 지배자 = The rush of platforms : 초연결 사회, 부와 비즈니스의 미래를 통찰하다 2016 / 지음: 류한석 / Korea.com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 홍보 마케팅  :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마케팅 도구의 활용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 홍보 마케팅 :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마케팅 도구의 활용 2015 / 김진 지음 / 한빛미디어
내인생의 로드맵 1인창업 : 17인의 선배들이 전하는 1인창업 실전노하우 수록 내인생의 로드맵 1인창업 : 17인의 선배들이 전하는 1인창업 실전노하우 수록 2016 / 지음: 황윤정 / 범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