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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발행연도 -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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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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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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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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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32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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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84074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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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336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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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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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영업과 영향력을 주제로 하는 교육 트레이너인 댄 사이드먼의 저서. 이 책에는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언어 분석에서부터 그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에 따라 고객과 대화하는 기술까지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서문
PART 1 타인에게 영향력 미치기
01. 구매자의 패턴 깨기
02. 다가오는 구매자, 멀어지는 구매자
03. 거북이 같은 구매자 vs. 토끼 같은 구매자
04. 입증해주기를 좋아하는 구매자 vs. 그렇지 않은 구매자
05. 예술가 기질의 구매자 vs. 회계사 기질의 구매자
06. 숲을 보는 구매자 vs. 나무를 보는 구매자
07. 설득력을 높이는 3가지 전략
08. 피해야 할 말 vs. 선택해야 할 말
09. 감정이 반응하게 하라
10. 영업에서 스토리텔링이 갖는 설득력
11.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전략적 질문
12. 최악의 거절, 거절을 다루는 도구
13. 전략적 듣기
14. 고객 방문을 위한 초기 전략
15. 웃음을 더하는 방법: 영업 전문가를 위한 유머
16. 설득력 있는 의사소통 기술
17. 영향력 높은 전화 영업
PART 2 자신에게 영향력 행사하기
18. 당신의 뇌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7가지 열쇠
19. 머리와 가슴 확인: 자가 진단
20. 당신의 몸에 영향을 주어라
21. 수치를 파악하라
PART 3 영향력 발휘하기
22. 영향력을 발휘하는 핵심 요소
23. 당신에게 딱 맞는 최고의 전략
24. 행동하고 적용하라
25. 탁월한 영업 도구의 모델
옮긴이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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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1 |
30대 | 1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1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1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