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발행연도 -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06008
-
ISBN
9788988738689
-
형태
272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마케팅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책. 학문으로 익힌 문장이나 이론으로 무장한 전문가들과 달리 이마트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한 경험을 통해 마케터로의 본질과 자질 그리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목차
Prologue 경영 이야기 고객 중심의 시대 마케터의 눈으로 경영하라
First Step Basic Course 마케팅의 기본
고객 이야기 이기는 마케팅, 출발점은 고객
상품 이야기 히트 상품의 비밀, 고객이 원해야 팔린다
가격 이야기 지갑이 아닌 마음을 열어라
마켓리서치 이야기 카트에 들어있는 숨어있는 답을 찾아라
서비스 이야기 소비는 오감의 경험이다
Second Step Creative Course 대박의 비밀
CRM 이야기 고객, 아는 것과 이해하는 것의 차이
브랜드 이야기 Take Out Cup의 마법
디자인 이야기 제2의 스티브 잡스가 필요하다
크리에이티브 이야기 달의 뒷면을 보라
Third Step Communicate Course 공감의 방법론
프로모션 이야기 바람이 멈추면 풍차는 돌지 않는다
채널 이야기 소통하면 '통'한다
광고 이야기 한 편의 마케팅 매직쇼
제휴마케팅 이야기 고객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문화마케팅 이야기 문화 + 경영은 남다른 브랜드 품격
Fourth Step Leadership Course 리더의 조건
프로모션 이야기 1등만 알아주는 세상
비즈니스 혁신 이야기 새로운 길을 가장 먼저, 두려움 없이 가는 사람
성과관리 이야기 전략도 만들고 성과도 만들고 '손익' + '전략' 달성으로 그 성과를 측정하라
경영관리 이야기 미래를 위해 불확실성을 통제하는 사람
ROI 이야기 마케팅, 돈을 썼으면 티가 나야 한다
Epilogue 성공 이야기 마케팅의 달인은 하루아침에 탄생되지 않는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1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1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