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가장 성공적인 세일즈맨인 하나님이 어떻게 전 세계 수십억 명에 달하는 충성스러운 고객 기반을 유지하는지 알려주며, 고객을 만나러 가는 세일즈맨의 자세와 마음가짐을 되짚어 보게 한다. ‘행복해질 미래의 모습을 제시하라’, ‘상품이 아니라 제공자를 팔라’,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라’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18계명]을 통해 기존 세일즈 법칙들이 담아내지 못했던 신실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글_꿈을 파는 세일즈맨이 되라

키워드 01 소통_고객을 가족과 같이 대하라
키워드 02 비전_행복해질 미래의 모습을 제시하라
키워드 03 믿음_먼저, 신뢰받는 사람이 되라
키워드 04 보장_'판매 후'를 확실히 보장하라
키워드 05 관계_상품이 아니라 제공자를 팔라
키워드 06 긍정_결코 나쁘다고 말하지 말라
키워드 07 가치_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라
키워드 08 스토리 셀링_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꾼이 되라
키워드 09 브랜드_나만의 독점거래를 하라
키워드 10 충성_고객에게 충성을 선사하라
키워드 11 베풂_누구라도 환영하라
키워드 12 열려 있기_집으로 찾아가라
키워드 13 경청_말하기보다 경청하라
키워드 14 대체불가능_할인하지 말고 가치를 높이라
키워드 15 장악력_언제나 좌중을 장악하라
키워드 16 대중성_개인이 아닌 군중을 상대하라
키워드 17 고객 중심_고객이 원하는 것부터 생각하라
키워드 18 자석형 인간_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티 내는 홍보  : 돈 없이 홍보해야 하는 보통 공무원을 위한 홍보지침서  티 내는 홍보 : 돈 없이 홍보해야 하는 보통 공무원을 위한 홍보지침서 2024 / 지음: 손명훈 / 크레파스북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지음: 송재도 ; , / 들녘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지음: 송재도 ; , / 들녘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2024 / 지음: 스도 코지 , 옮김: 김경인 / 빌리버튼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2018 / 지음: 더그 스티븐스 ; 옮김: 정연욱 / 처음북스(구 빅슨북스)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등]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지음: 신동민 / 시그니처 SIGNATURE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2016 / 지음: 신상희 / 위닝북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2023 / 지음: 천지윤 [외] / 북스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2019 / 지음: 신영웅 / 넥서스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 평범한 대한민국 여자가 유럽에서 일으킨 기적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 평범한 대한민국 여자가 유럽에서 일으킨 기적 2017 / 켈리 최 지음 / 다산3.0
미라클모닝  = Miracle Morning  : 당신의 하루를 바꾸는 기적 아침 6분이면 충분하다 미라클모닝 = Miracle Morning : 당신의 하루를 바꾸는 기적 아침 6분이면 충분하다 2016 / 할 엘로드 지음 ; 김현수 옮김 / 한빛비즈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질문하는 바이블  = (The) bible questions 질문하는 바이블 = (The) bible questions 2011 / 폴임 지음 / 평단문화사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최순화 지음 / 세종서적
세일즈 혼 : 성공은 시간이 아니라 깊이다 세일즈 혼 : 성공은 시간이 아니라 깊이다 2018 / 지음: 최우형 / 더난출판
1%의 영업자  : 백만 번의 거절에서 배운 영업의 정수 1%의 영업자 : 백만 번의 거절에서 배운 영업의 정수 2016 / 지음: 조영근 / 다산 3.0
보험세일즈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66가지 보험세일즈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66가지 2006 / 김광주 지음 / 원앤원북스
최고의 FP를 꿈꿔라  = Top financial planner secret book 최고의 FP를 꿈꿔라 = Top financial planner secret book 2009 / 유수진 , 김윤수 , 이병훈 , 신호영 , 정성식 [같이]지음 / 한스미디어
VIP 금융영업 개척으로 승부하라  : VIP 시장 개척 경험담 VIP 금융영업 개척으로 승부하라 : VIP 시장 개척 경험담 2013 / 김창수 지음 / 리텍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2012 / 신동일 지음 / 참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