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틀 안의 마케팅 방법론을 버리지 못한 채, 급변하는 시장과 소비자 앞에 당황하고만 있는 마케터를 위한 책. 마케팅 산업에 공식처럼 여겨지던 ‘돈 들인 만큼 팔린다’는 명제는 이제 사라지고 없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마케팅이 아니면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다. 자칭 펑크마케터인 두 저자는 소비자를 움직일 새로운 마케팅에 접근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마케팅 혁명의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한다!
이곳에 온 것을 환영한다
급변하는 브랜드 시장
아, 옛날이여
펑크 마케팅 시작
소비자에게 주어진 권력
때가 왔다: 세 개의 C (Commerce, Content, Consumer)
이 책을 활용하는 방법

Part 1 펑크 마케팅 선언문
읽어라, 내가 너의 삶을 윤택하게 하리니
혁명의 조항

Part 2 미들맨을 죽여라
광고회사에 다닐 필요는 없다
길은 하나만 있는 게 아니다
자신을 브랜드로 만들어라!

Part 3 튀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광고라고 다 같은 광고가 아니다
아름다움이 어필한다
희소성이 중요하다
달리 생각하자
엄마, 나도 하나 갖고 싶어요

Part 4 대기업을 겁내지 마라
품질이 다가 아니다
대기업에 관한 진실
타깃을 좁혀라
상황은 언제든 뒤바뀔 수 있다

Part 5 Cell phone? Sell phone!!
휴대전화, 헤어질 수 없는 그대
메시지는 전달되지 않을 수도 있다
상상 그 이상의 모바일 세계
지금 가장 가까이에 있는 스크린은 어디인가
나만의 TV
게임과 게임 그 이상

Part 6 포로가 된 소비자
소비자와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
항공산업을 주목하라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들리는가?
소비자는 언제든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충분히 달라질 수 있다

Part 7 남들 다하는 스토리텔링은 버려라
상상하는 것 이상을 들려줘라
이야기의 주인공은 소비자다
최대한 치밀하고 정교하게

Part 8 제발 늘리지 말고 줄여라
과도한 선택의 딜레마
상품 가짓수를 줄여야 하는 명백한 근거
넘쳐나는 상품, 넘쳐나는 광고
사랑받는 마케팅을 벌여라
펑크 마케팅을 위한 헌장

Part 9 마케터 불신시대
아무도 마케터를 믿지 않는다
위험한 거짓말
잘못은 인정해라
정직 그리고 신뢰

Part 10 어디에서 본 듯한 제품, PPL!
광고를 건너뛰는 사람들
사탕을 먹었을 뿐인데
아무도 모르게 넣어라
어디까지나 조연이다
PPL 윈윈전략

Part 11 할리우드여 긴장하라, 광고가 간다
프로듀서가 된 마케터
재미있어야 팔리는 제품
커피회사? 음반가게?

Part 12 패배자가 없는 산업, 게임
비디오 게임은 소년의 전유물이 아니다
망상이 아니다
게임 스폰서를 자처하는 기업들
게임이 광고, 광고가 게임

Part 13 세상의 수많은 펑크 마케터
같은 건 못 참아
미디어 불신론자들
그들만의 방법
GTCB 운동, 창의성을 되살리자

부록
미주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2019 / 지음: 도준웅 / 한스컨텐츠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2024 / 지음: 엘런 딥 ; 옮김: 김나연 / 알파미디어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 앨런 딥 ; 옮김 : 홍석윤 / 알파미디어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2010 / 리처드 러머 ; 마크 시몬스 지음 ; 박준형 옮김 / 쌤앤파커스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2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2016 / 지음: 마크 로버지 ; 옮김: 정지현 / 진성북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2016 / 지음: 마크 로버지 ; 옮김: 정지현 / 진성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Willcompany(윌컴퍼니)
내가 공부를 못 하는 진짜 이유 : 마음에 난 상처 때문에 공부하기 힘든 십대들을 위한 독서치료 에세이 내가 공부를 못 하는 진짜 이유 : 마음에 난 상처 때문에 공부하기 힘든 십대들을 위한 독서치료 에세이 2015 / 박민근 지음 ; 김나경 만화 / 팬덤북스
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작은 가게의 돈 버는 디테일 : 성공하는 가게의 무조건 팔리는 비법 2016 / 지음: 다카이 요코 ; 옮김: 동소현 / 다산3.0
지구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 1년 넘게 여자로 살아본 한 남자의 '여자사람' 보고서 지구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 1년 넘게 여자로 살아본 한 남자의 '여자사람' 보고서 2015 / 크리스티안 자이델 지음 ; 배명자 옮김 / 지식너머
작은 가게로 살아남기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성공 비법 작은 가게로 살아남기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성공 비법 2014 / 황동명 지음 / 행간
행복한 잠으로의 여행 : 잠에 대한 놀라운 지식 프로젝트 행복한 잠으로의 여행 : 잠에 대한 놀라운 지식 프로젝트 2015 / 캣 더프 지음 ; 서자영 옮김 / 처음북스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2011 / 고세키 나오키 지음 ; 김정화 옮김 / 길벗
데스노트에 이름을 쓰면 살인죄일까? =  Am i a murderer if I write down his name on the Deathnote?  : 대중문화 속 법률을 바라보는 어느 오타쿠의 시선 데스노트에 이름을 쓰면 살인죄일까? = Am i a murderer if I write down his name on the Deathnote? : 대중문화 속 법률을 바라보는 어느 오타쿠의 시선 2011 / 김지룡 ; 정준욱 ; 갈릴레오 SNC 지음 / 비전비엔피·애플북스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2013 / 김상용 지음 / 토트·북새통
소비자학?  : 시장조사의 신화, 소비자에 대한 진실, 쇼핑의 심리학 소비자학? : 시장조사의 신화, 소비자에 대한 진실, 쇼핑의 심리학 2011 / 필립 그레이브스 지음 ; 황혜숙 옮김 / 좋은책들
(절대 실패하지 않는)가격 인상의 기술 (절대 실패하지 않는)가격 인상의 기술 2016 / 지음: 이시하라 아키라 ; 감역: 이상훈 / 매일경제신문사
(시장을 움직이는)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소비자의 사고와 마음을 지배하는 뉴로 마케팅의 비밀 (시장을 움직이는)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소비자의 사고와 마음을 지배하는 뉴로 마케팅의 비밀 2010 / 정연승 지음 / 한스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