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없이 많은 별들이 뜨고 지는 마케팅 전쟁에서 언제나 승리하는 브랜드 스타. 과연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 오랜 시간 브랜드 스타들을 연구한 저자는 시장에서 살아남는 브랜드 스타의 생존과 성공의 원리로 I.D.E.A.를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I.D.E.A. 공식을 풍부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브랜드 마케팅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사이트 브랜딩 = Insight branding 인사이트 브랜딩 = Insight branding 2022 / 지음: 박현정 / 핑크플래닛
브랜드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한번 배우면 평생 써먹는 브랜드 디자인의 기본  브랜드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한번 배우면 평생 써먹는 브랜드 디자인의 기본 2024 / 지음: 백디 / Jpop(제이펍)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알키 :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알키 :
브랜드텔링 = Brandtelling : 브랜드가 말하는 방법 브랜드텔링 = Brandtelling : 브랜드가 말하는 방법 2022 / 지음: 비오 / 콘센트 스튜디오
결정적 한 끗 = Decisive shot : 제품의 운명을 가른 선택의 순간들 결정적 한 끗 = Decisive shot : 제품의 운명을 가른 선택의 순간들 2023 / 지음: 비즈워치 생활경제부 / 어바웃어북
브랜딩의 과학: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브랜딩의 과학: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2021 / 지음: 바이런 샤프, 에렌버그-배스 연구소; 옮김: 윤효원 / 비즈니스랩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AI로 브랜딩하다 AI로 브랜딩하다 2023 / 지음: 서지영, 임승철 / 매일경제신문사 :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나는 세계일주로 유머를 배웠다  : 전세계를 누비벼 웃기는 두 남자의 19가지 유머 실험 나는 세계일주로 유머를 배웠다 : 전세계를 누비벼 웃기는 두 남자의 19가지 유머 실험 2015 / 지은이: 피터 맥그로, 조엘 워너 ; 옮긴이: 임소연 / 21세기북스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비주얼 머천다이징 & 디스플레이 디자인 :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디자인 2012 / 강희수 지음 / 살림
스타트업 전성시대 : 플래텀이 주목한 핫 스타트업 33 좌충우돌 솔직 토크 스타트업 전성시대 : 플래텀이 주목한 핫 스타트업 33 좌충우돌 솔직 토크 2016 / 플래텀 미디어팀 지음 / 북돋움
판타스틱 사이언스 : 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8가지 유쾌한 첨단 과학 이야기 판타스틱 사이언스 : 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8가지 유쾌한 첨단 과학 이야기 2005 / 수 넬슨 ; 리처드 홀링엄 [공]지음 ; 이충호 옮김 / 웅진닷컴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브랜딩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브랜딩 2001 / 브랜드메이저 엮음 / 새로운사람들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2023 / 지음: 조나 버거 ; 옮김: 구계원 / 문학동네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2004 / 김호영 지음 / 새로운제안
(사례로 본)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경쟁력 (사례로 본)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경쟁력 2003 / 정경원 저 / 웅진 북스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2006 / 토리 차르토프스키 지음 ; 박희라 옮김 / 더난출판
디자인의 법칙 디자인의 법칙 2007 / 지상현 지음 / 지호
실무자가 알아야 할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 Brand Identity Design 실무자가 알아야 할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 Brand Identity Design 2014 / 지음: 장욱선 / 반디모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