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식물나라' '이니스프리' '트롬' '참이슬' '등의 히트 브랜드를 만든 브랜드 전문가 손혜원이 히트 브랜드 창조의 법칙을 밝힌다. 기획 개발부터 시장 조사, 브랜드 목표 및 가치 설정, 컨셉팅, 디자인 시안과 네이밍 후보안, 프레젠테이션 과정 등 하나의 디자인과 브랜드가 탄생하기까지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AI로 브랜딩하다 AI로 브랜딩하다 2023 / 지음: 서지영, 임승철 / 매일경제신문사 :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2016 / 지음: 브라이언 솔리스 ; 옮김: 정지인 / 다른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브랜드 경영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2022 / 지음: 미셸 슈발리에, 미셸 구사츠 ; 옮김: 예미 편집부 / 예미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훔쳐라, 아티스트처럼 : 죽어 있던 생각을 아이디어로 바꾸는 가장 현실적인 10가지 방법 훔쳐라, 아티스트처럼 : 죽어 있던 생각을 아이디어로 바꾸는 가장 현실적인 10가지 방법 2020 / 지음: 오스틴 클레온 ; 옮김: 노진희 / 중앙books :
빅매직 : 두려움을 넘어 창조적으로 사는 법 빅매직 : 두려움을 넘어 창조적으로 사는 법 2017 / 지음: 엘리자베스 길버트 ; 옮김: 박소현 / 민음사
만들어진 전통 만들어진 전통 2004 / 에릭 홉스봄 외 지음 ; 박지향 ; 장문석 옮김 / Humanist
거침없이 정청래  : 정청래의 정치현장보고 거침없이 정청래 : 정청래의 정치현장보고 2015 / 정청래 지음 / 자음과모음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노무현, 마지막 인터뷰  : 대한민국 제16대 대통령 노무현!〈오마이뉴스〉오연호 대표 기자와 나눈 3일간 심층 대화 노무현, 마지막 인터뷰 : 대한민국 제16대 대통령 노무현!〈오마이뉴스〉오연호 대표 기자와 나눈 3일간 심층 대화 2009 / 글: 오연호 / OhMyNews
바보, 산을 옮기다 바보, 산을 옮기다 2015 / 윤태영 지음 ; 노무현재단 기획 / 문학동네
변호사처럼 창업하고 대기업처럼 운영하라  : 한 권으로 해결하는 사업의 모든 것 변호사처럼 창업하고 대기업처럼 운영하라 : 한 권으로 해결하는 사업의 모든 것 2018 / 지음: 김선영, 김성태, 김소리, 임병을, 임준표, 최은영, 한형덕 / 이코노믹북스
(사례로 본)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경쟁력 (사례로 본)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경쟁력 2003 / 정경원 저 / 웅진 북스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Unitas brand
Florist의 세계 : 재료와 기법 Florist의 세계 : 재료와 기법 2009 / 방식 저 / 교학사
이문열 세계명작산책. 2, 죽음의 미학 이문열 세계명작산책. 2, 죽음의 미학 2014 / 편저: 이문열 / 살림
Jane Packer's Flower Course : 쉽고 아름다운 플라워 디자인 테크닉 Jane Packer's Flower Course : 쉽고 아름다운 플라워 디자인 테크닉 2010 / 제인 패커 지음 ; 나선숙 옮김 / 까사스쿨
디자인의 법칙 디자인의 법칙 2007 / 지상현 지음 / 지호
실무자가 알아야 할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 Brand Identity Design 실무자가 알아야 할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 Brand Identity Design 2014 / 지음: 장욱선 / 반디모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